NO.1: 야구 라인업 발표
[서울=뉴시스]이재준 기자 =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복귀를 노리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재집권하면 한미일 연대 강화를 위한 정책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방침을 한일 측에 전했다고 US 뉴스와 스트레이츠 타임스 등이 29일 보도했다.
매체는 관련 사정에 밝은 소식통들과 외신을 인용,야구 라인업 발표트럼프 전 대통령의 측근이 한국과 일본 당국자에 대해 한미일 연대 강화를 추진한 조 바이든 행정부의 노력을 지지하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정책 고문 등은 지난 수주일 동안 한일 당국자와 대화를 갖고 "재선하면 세계적인 긴장 완화를 향해 군사,야구 라인업 발표경제,야구 라인업 발표외교 협력을 추진하는 한일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확약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수석보좌관 출신인 프레드 플레이츠는 이달 일본을 방문해서 아키바 타케오(秋葉剛男) 국가안전보장국장 등과 회담했다.
플레이츠는 아키바 국장 등에게 동맹이 더욱 공고해지고 동맹국 이익을 지키기 위해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생각하고 있다는 걸 전달했다고 한다.
또한 플레이츠는 자신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대변하는 건 아니나 그와 함께했던 경험을 토대로 평가한다면서 재집권하면 한미일이 중국과 북한에 대항하기 위해 협력할 가능성이 크다고 강조했다.
이런 트럼프 측 움직임은 공화당,야구 라인업 발표관여한 한일 정부 당국자 등에 의해 확인됐다.
트럼프 측은 아시아 동맹을 홀대하고 무시한다는 지적에 대응하는 차원에서 미국의 가장 가까운 아시아 동맹인 한국과 일본을 안심시키려 한다고 매체는 풀이했다.
야구 라인업 발표
:이종일 한국뉴욕주립대 교수는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국제기술협력단장 등을 지낸 글로벌 혁신전략 및 국제협력 정책 분야 전문가다.
야구 라인업 발표,박훈 서울시립대학교 교수는 “배당소득 분리과세를 주주의 필요경비로 인정하는 차원에서 종합소득세에서 예외 시키는 내용의 자본시장법 개정이 필요하다”며 “이후 대주주와 소액 주주의 이해충돌을 완화하는 방향에서 상속세를 논의할 필요도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