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싸 홀덤
NO.2: 인싸홀덤 조작
IBK기업은행이 15일 하반기 정기인사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정기인사에서는 부행장 3명과 본부장 11명이 선임되는 등 2036명이 승진·이동했다.
신임 부행장은 △김학필 리스크관리그룹장(전 강동지역본부장) △백상현 카드사업그룹장(전 경기남부 본부장) △정성진 글로벌·자금시장그룹장(전 검사본부장)이다.
또 기업은행은 디지털추진팀 등 관련 조직을 신설하고 디지털 핵심사업에 IT분야 실무자급 인력 규모를 확대했다.영업조직에서는 차별화된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강남,경기북부,인싸 홀덤대구·경북,인싸 홀덤호남 지역에 4개의 전략영업센터를 추가 설치하고 중기 금융 전문성을 갖춘 젊은 부점장들을 주로 배치했다.
김성태 기업은행장은 "구성원들의 도전과 성장을 위한 공정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인사,인싸 홀덤IT·디지털 경쟁력과 현장 영업력 강화를 통해 가치 금융의 성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싸 홀덤
:원장 "공황장애 탓…엉덩이 근육 풀어주려 마사지"과거 성추행 혐의 징역형…보석 후 학원 불법 교습 ⓒ News1 DB(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성범죄 전력이 있는 한 무용학원의 원장이 또다시 초등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인싸 홀덤,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가수 나얼 만난 '건국전쟁' 감독 "고생 많았다니 3번 봤다고"- 일본인에 "모자 하나 20만원"…대구 서문시장 바가지 논란[이슈세개]- 민주당 '주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