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구단 감독
NO.2: 프로야구 10개 구단 감독
[서울=뉴시스] 홍콩 지하철 객차에서 뱀이 출몰해 모든 승객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사진=홍콩 더스탠더드 보도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홍콩 지하철 객차에서 뱀이 출몰해 모든 승객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지난 17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37분께 센트럴에서 추엔완선을 따라 운행하는 열차 객차에서 40cm 길이의 무독성 캘리포니아 킹스네이크가 발견됐다.
지하철 당국은 최대 환승역인 애드머럴티 역에서 모든 승객을 대피시킨 후 뱀 포획 전문가를 불렀다.포획된 뱀은 현재 자연 보호 센터인 카두리 농장 및 식물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13일에는 홍콩 샤틴 신도시 플라자에 위치한 MCL 시네마에서 30㎝ 길이의 비단뱀이 발견됐다.당시 16세 소년이 들고 왔던 해당 뱀을 잃어버리면서 극장은 몇 시간 동안 폐쇄됐다.
이후 해당 소년은 경찰,프로야구 구단 감독어머니와 함께 현장에서 뱀을 수거해 간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야구 10개 구단 감독
:"우워워워 엄마 엄마! 이게 뭐야? <북한 풍선이야.
프로야구 구단 감독,박형준 시장은 “여름철 집중 나눔 캠페인 ‘우리 부산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우리 시도 건강한 여름이 될 수 있도록 복지 그물을 꼼꼼하게 짜서 시민이 체감하는 복지정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