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아공 월드컵 한국 스쿼드
10일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이날 오전 9시까지 손해보험사 12곳에 접수된 차량 피해 건수는 304건이다.손해액은 29억9700만원으로 추정된다.
지난 6월부터 금융당국과 손해보험협회,남아공 월드컵 한국 스쿼드보험업계,남아공 월드컵 한국 스쿼드한국도로공사는 차량침수로 인한 피해와 고속도로 2차사고에 따른 인명·재산피해 예방을 위해 '긴급대피알림 시스템'을 구축해 '긴급대피알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침수위험을 인지한 보험사의 현장순찰차 및 2차사고 위험을 확인한 도로공사 상황실 직원 등이 위험 차량번호를 시스템에 입력시 시스템에서 직접 차주에게 대피 안내 메시지(SMS)를 즉시 발송한다.유선안내를 위한 전화연결 기능도 제공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피안내가 가능해졌다.
대피안내 메시지는 시스템을 통해서 직접 발송되고,남아공 월드컵 한국 스쿼드전화 연결도 안심번호를 통해 이뤄져 보험가입정보 및 연락처 등 운전자의 개인정보는 보험사의 현장순찰차 등에게 공유되지 않는다.
남아공 월드컵 한국 스쿼드
:연쇄상구균 독성쇼크증후군 국내 의심사례 5년간 2건뿐고위험군 고열, 저혈압 등 의심증상 발생 신속 치료 必해외 여행객 손 씻기, 기침예절 등 예방수칙 준수 필요[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최근 일본에서 연쇄상구균 독성쇼크증후군(Streptococcal Toxic Shock Syndrome·STSS) 환자가 증가하자 국내에서도 우려가 커지고 있다.
남아공 월드컵 한국 스쿼드,[이미지출처=신화연합뉴스]블룸버그 통신은 중국 교통부와 철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 기간 철도 여행이 9950만건으로 2019년 대비 36% 늘었다고 추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