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푸우 짤
NO.2: 푸우 짤방
NO.3: 푸우 안경 짤
NO.4: 푸우 꿀 짤
NO.5: 푸우 노안 짤
NO.6: 푸우 종이 짤
13일 온라인상에서‘옆집 남편이 바람피우는 거 모른 체 해야 하나요’라는 글이 나돌고 있다.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글로 알려졌다.
글을 쓴 A씨는 “옆집에는 자녀가 없는 30대 후반 부부가 살고 있다”며 “옆집 여자는 아침에 퇴근하는 일이 많고,푸우 짤남편은 직업이 없거나 재택근무를 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밝혔다.
A씨는 옆집 아내가 출근했을 때마다 남편이 모르는 여자를 데리고 오는 장면을 목격했다.
옆집 남자와 복도에서 몇 번 마주쳤다는 A씨는 “자꾸 다른 여자를 데려와서 자기도 민망한지 후다닥 도망가더라”고 썼다.
A씨는 “옆집 여자는 아침에 피곤한 모습으로 퇴근하고 마주치면 인사하는데 너무 안쓰럽다”고도 했다.
그는 “한두 달에 한 번씩 여자가 바뀌는 것 같은데 사귀는 것인지 즐기는 것인지 모르겠다”면서 “같은 여자로서 아내분께 말씀드리고 싶지만 화살이 저희 부부에게 올 걸 알기에 모른 척으로 일관하고 있다”고 답답해했다.
그는 누리꾼들에게 “모른 척 하는 게 답인 거냐.슬쩍 흘리듯이 말하는 게 도리일까”라며 의견을 물었다.
누리꾼들은 “남의 가정사에 참견하면 위험하다”,푸우 짤“불통 튈 수 있다”,푸우 짤“꼬리가 길면 밟히니 굳이 얘기하지 마라”,푸우 짤“같은 여자 입장에서 말해주는 게 도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푸우 꿀 짤
:당내 수도권 지역의 한 출마자는 "마이너스가 될 수밖에 없는 악재이기에 빨리 털 수록 유리해지는데 이번 대통령실의 입장 표명은 솔직히 좀 놀랍다"며 "당에서 이례적이다 싶을 정도로 강하게 민심을 전달한 만큼, 신속히 논란을 마무리 짓고 여당의 경쟁력에 집중하는 선거를 치렀으면 한다"고 말했다.
푸우 짤,그래서 요즘은 아이들이 일하는 시간에 저는 서서 하는 일, 빵을 만들고 밀을 분쇄하는 그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