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말레이시아 피파랭킹
NO.2: 말레이시아 피파랭킹 순위
NO.3: 말레이시아 피파랭킹 몇 위야
NO.4: 한국 말레이시아 피파랭킹
우리은행,말레이시아 피파랭킹상반기 정기 인사 단행…박구진 준법감시인 자진 사임
실적 부진 본부장·지점장 직무배제…성과중심 인사원칙 반영[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100억원대 횡령 사고가 발행했던 우리은행이 준법감시인을 전격 교체했다.또 실적이 부진한 본부장과 지점장들을 대거 인사 조치하는 등 성과 중심 인사문화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우리은행은 “이번 내부통제 라인에 대한 인적 쇄신과 함께 시스템 전반을 밑바닥부터 다시 점검하는 등 사고 재발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실적 하위 본부장 4명과 지점장급 21명에 대한 직무배제와 후선배치도 이례적인 조치다.조병규 은행장이 평소 강조해온‘탁월한 성과에는 분명한 보상,말레이시아 피파랭킹부진한 성과에는 단호한 책임’이라는 성과중심 인사원칙이 전격 반영된 결과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승진 66명,말레이시아 피파랭킹이동 150여 명 등 지점장급 인사를 통해 다소 어수선한 조직 분위기를 다잡고 임직원 모두가 영업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인사발표 이후 조 은행장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올바른 마음가짐과 책임감”이라며 “은행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신뢰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말레이시아 피파랭킹지주사 준법감시인에는 지주사 정규황 감사부문장이,말레이시아 피파랭킹감사부문장에는 정찬호 부사장이 선임됐다.
한국 말레이시아 피파랭킹
:탁영란 간협 회장은 “많은 간호사가 전공의들이 떠난 빈자리에 법적 보호 장치 없이 불법 진료에 내몰리면서 하루하루 불안 속에서 과중한 업무를 감당해내고 있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피파랭킹,푸틴 없는 러시아 캠페인에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