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구 연장전몇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이언 오슬링’(ryan_ohsling)이라는 AI 크리에이터는 최근 지드래곤이 학생들 앞에서 강연을 하고 대전 성심당에서 빵을 구매하는 사진을 AI로 만들어 올렸다.
게시물에는 “영원한 건 절대 없다며‘삐딱하게’서서 강의하는 지드래곤” “과제 파일명‘무제’로 제출한 학생에게‘니가 뭔데’라며 화내는 지드래곤” “분필 대신‘Get Your 크레용’으로 수업하는 지드래곤” 등 지드래곤의 곡 이름을 활용한 수업 이미지가 담겼다.
지드래곤은 지난 5일 카이스트 초빙교수 임명장을 받고 “아직까지 사실 어리둥절한 것도 있다”며 “같은 분야가 아닐지언정 학생들이 창의를 갖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에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다.그런 형 정도로 학생분들과 가까운 역할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패션 매거진 엘르 인터뷰에서도 “카이스트는 자신의 분야를 열정적으로 탐구하는 사람들이 가득한 곳이다.학업과 일상의 경계가 불분명할 정도로 몰입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어쩌면 연습실에서 혼자 고민하고 탐구하던 어린 시절 내 모습과 닮았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답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리더십 특강으로 강단에 설 예정이다.세계적인 아티스트로서의 경험과 삶을 공유해 우리 대학 구성원들이 세계를 바라보는 비전과 통찰,일본 야구 연장전몇회각자의 영역을 개척하는 도전과 영감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올해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에 참석하는 등‘테크테이너’로서 행보를 넓혀가고 있는 지드래곤은 카이스트와 함께 다양한 기술을 예술과 문화콘텐츠에 접목하는 공동연구도 추진한다.
‘KAIST-갤럭시코퍼레이션 엔터테크연구센터(가칭)’를 기계공학과 내에 설립하고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한류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디지털트윈(Digital Twin) 기술 연구,일본 야구 연장전몇회K-컬처와 인공지능·로봇·메타버스 등의 과학기술 융합 연구,일본 야구 연장전몇회볼류메트릭·모션캡쳐·햅틱 등 최신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아티스트 아바타 개발 등의 연구를 진행한다.
지드래곤은 “음악 분야에도 인공지능으로 작업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고,이러한 첨단 기술이 보다 더 다양한 형태의 창작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라며 “인공지능 아바타를 통해,자주 만나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싶다”라고 구체적인 바람을 전했다.
일본 야구 연장전몇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일본 야구 연장전몇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개정안에 담긴 ‘선(先)구제 후(後)회수’가 현실화할 경우 1조원 이상의 주택도시기금 손실이 불가피하다는 이유에서다.
일본 야구 연장전몇회,사내 신규 복지 제도 공모전을 통해 가사 청소와 반려동물 보험 지원 등을 반영했고 온라인 코딩 교육, 자전거 정비도 지원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