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송도 복권방
NO.2: 송도 복권
NO.3: 송도 제일 복권
2000만원 상금‘어썸바잇트’캠페인…롯데웰푸드 제품 출시 기회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롯데웰푸드가 동반성장위원회와‘지역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동반위에 상생 기금을 출연한다.동반위와 함께 지역 소상공인의 델리 메뉴를 제품화해 출시하는 상생 프로젝트도 추진한다.
신제품 출시 상생 프로젝트의 명칭은‘어썸바잇트’캠페인이다.샌드위치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맛집이 대상이다.선정된 맛집의 대표 메뉴는 제품 출시까지 추진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6월부터 전국 각지 골목상권의 숨은 맛집을 발굴하는‘스트리트 델리 투어’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오는 25일까지 각 업체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스트리트 델리 투어와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에 참여한 업체 중 심사를 통해 우승한 업체에는 롯데웰푸드를 통한 제품화 출시 기회가 주어진다.출시된 샌드위치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한다.
롯데웰푸드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해 조성한 재원을 바탕으로 시상도 진행한다.상금은 2000만원 규모다.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콘텐츠 등 다양한 홍보 지원도 이뤄진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썸바잇트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가게만의 샌드위치를 전국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도 제일 복권
:2038년까지 원전 3기를 추가로 짓고 태양광·풍력도 지금의 5배 수준으로 확대한다.
송도 복권,/여수=나윤상 기자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맞아 지방의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및 지역 교육발전의 모델을 제시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이하 글로컬 교육박람회)가 29일 전남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개막식을 열고 닷새간의 일정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