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
NO.2: 세인트 미렌 대 레인저스 fc 라인업
NO.3: 세인트 미렌 대 레인저스 fc 통계
NO.4: 세인트 미렌 대 레인저스 fc 순위
순간온도제어장치,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전기차충전기 등 다양한 전력변환장치를 개발,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제조하는 캐리는 14일 오전 9시17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22.99% 오른 4895원에 거래되고 있다.장 시작 직후 가격제한폭까지 치솟았으나 상승폭을 일부 반납했다.
수냉식 에너지저장장치(ESS) 냉각시스템을 상용화한 한중엔시에스 역시 12.36% 오른 5만원에 거래되고 있다.이엔플러스는 5%대,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엠젠솔루션과 와이엠텍,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아이텍 등도 2%대 상승 중이다.
정부는 지난 12일 환경부 주관으로 관계부처 합동 전기차 화재 대책을 논의했으며,13일에는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차관회의를 열어 '전기차 화재 종합 대책'을 논의했다.
정부는 전기차 배터리 정보 공개 권고 및 특별 무상 점검,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공동주택 지하주차장 화재대응 소방시설 긴급점검 추진 등 단기적인 대책을 먼저 시행한다는 방침이다.특히 전기차 완속충전기에 대한 지원을 줄이고 화재 예방이 가능한 전력선통신(PLC) 모뎀을 탑재한 충전기 지원을 확대하는 등 종합 대책을 다음달까지 확정한다는 구상이다.
밸류파인더 이충헌 연구원은 "최근 인천 청라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로 대규모 피해가 발생하며,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전기차 화재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런 사회적 관심으로 기업들의 다양한 화재 대응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