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에 올라온 사진 때문에 실제 경찰 통제까지
당사자 “손 떨림 왜곡” 해명…거창군,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수사 의뢰
전국 곳곳에 폭우가 내린 10일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거창교 일부가 파손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사진 속 거창교는 다리 상판이 갈라져 기운 모습이었다.
11일 거창군청 설명을 들어보면,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합성 사진이 처음 유포된 곳은 거창군의원과 거창군민 등 수백 명이 참여하는 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다.단체 대화방에 합성 사진을 처음 올린 사람은 사진이 확산되자 대화방에 “위 사진은 촬영 중 손 떨림으로 인해 왜곡된 것”이라며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다.
거창군 관계자는 이날 한겨레에 “합성 사진을 만들어 유포한 사람에 대해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며 “사진이 퍼지면서 큰 혼란이 일어난 만큼 다음에 비슷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려는 차원”이라고 밝혔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협상 프레임워크 확정을 위해서는 27개국이 모두 동의해야 한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재판부는 "2009년 5월 노 관장이 암 진단을 받은 것을 보면 최 회장의 행동 자체가 노 관장에게 정신적 충격을 줬을 것"이라고 판단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