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부경 경마공원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김용환 도박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에 올라온 사진 때문에 실제 경찰 통제까지
당사자 “손 떨림 왜곡” 해명…거창군,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수사 의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퍼진 거창교가 파손된 모습의 합성 사진의 일부.거창군청 제공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퍼진 거창교가 파손된 모습의 합성 사진의 일부.거창군청 제공 경남 거창군에 있는 거창교가 폭우로 일부 무너진 것처럼 합성한 사진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퍼지면서 한때 교량 통행이 통제되는 등 소동이 일었다.

전국 곳곳에 폭우가 내린 10일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거창교 일부가 파손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사진 속 거창교는 다리 상판이 갈라져 기운 모습이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퍼진 거창교가 파손된 모습의 합성 사진.거창군청 제공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퍼진 거창교가 파손된 모습의 합성 사진.거창군청 제공
사진이 확산하면서 신고가 이어지자 경찰은 안전 관리를 위해 인력 20여 명을 동원해 10일 오전 9시부터 2시간가량 거창교를 통제했다.하지만 현장 확인 결과 거창교에 파손된 곳은 없었다.

11일 거창군청 설명을 들어보면,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합성 사진이 처음 유포된 곳은 거창군의원과 거창군민 등 수백 명이 참여하는 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다.단체 대화방에 합성 사진을 처음 올린 사람은 사진이 확산되자 대화방에 “위 사진은 촬영 중 손 떨림으로 인해 왜곡된 것”이라며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다.

거창군 관계자는 이날 한겨레에 “합성 사진을 만들어 유포한 사람에 대해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며 “사진이 퍼지면서 큰 혼란이 일어난 만큼 다음에 비슷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려는 차원”이라고 밝혔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협상 프레임워크 확정을 위해서는 27개국이 모두 동의해야 한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재판부는 "2009년 5월 노 관장이 암 진단을 받은 것을 보면 최 회장의 행동 자체가 노 관장에게 정신적 충격을 줬을 것"이라고 판단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