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90년대 락발라드
NO.2: 90년대 락발라드 모음
NO.3: 90년대 락발라드 mp3
NO.4: 90년대 남자 락발라드
NO.5: 90년대 여자 락발라드
NO.6: 광고없는 90년대 락발라드
20여 년간 수많은 생명을 구해왔던 소방 구급대원이 마지막까지 5명에게 생명에게 새 삶을 주고 떠났다.
소방 구급대원으로 20년가량 근무한 김씨는 현장에서 수 많은 생명을 구했다.특히 심정지 환자를 심폐소생술로 살린 구급대원에게 수여되는‘하트 세이버’를 5개나 받았다.각종 재난 현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구조 활동으로 전남도의사회 표창장을 받기도 했다.
광주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난 김씨는 소방서 구급대원으로 자부심이 강했고,90년대 락발라드직무 환경 상 스트레스가 많은 동료 소방관들을 돕고자 심리상담학과 박사를 수료하고 논문을 준비 중이었다.
동료 소방관인 남편과 만나 결혼해 남매를 따뜻하게 보살피며 단란한 가정을 일군 엄마이자 아내였다.
김씨는 지난달 6일 갑자기 집에서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뇌사 상태가 됐다.유족들은 생전 김씨의 뜻을 따라 뇌사 장기 기증에 동의했다.
이삼열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원장은 “20년이 넘도록 구급대원으로 수많은 생명을 살린 김소영님이 삶의 마지막 순간에도 뇌사 장기기증으로 다른 생명을 살렸다.이러한 기증자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 곳곳에 희망의 씨앗으로 퍼져나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90년대 여자 락발라드
:/서예원 기자법원이 하이브를 상대로 가처분 신청을 낸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손을 들어줬다.
90년대 락발라드,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2021년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에 가상화폐를 상장시켜준다는 명목으로 특정 가상화폐 업체로부터 수십억 원의 금품을 받은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