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슈퍼윙스
NO.2: 슈퍼윙스 캐릭터
NO.3: 슈퍼윙스 미나
NO.4: 슈퍼윙스 샛별
NO.5: 슈퍼윙스 색칠공부
NO.6: 슈퍼윙스 극장판
NO.7: 슈퍼윙스 오프닝
NO.8: 슈퍼윙스 호기
NO.9: 슈퍼윙스 장난감
NO.10: 슈퍼윙스 시즌8
이 후보자는 이날 인사청문준비단 사무실 앞에서 취재진을 만나 '방통위의 가장 시급한 현안'과 관련,슈퍼윙즈"공영방송의 공영성 제자리 찾기"라고 답했다.이 후보자는 지난 4일에도 후보자 지명 직후 소감을 밝히면서 "공영방송·공영언론의 다수 구성원이 민주노총의 조직원"이라며 "공영방송이 노동권력으로부터 스스로를 독립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자는 방통위의 2인체제에 대해서도 대립각을 세웠다.앞서 야권은 법률상 5인 합의제 기구인 방통위가 2인체제에서 위법하게 안건을 의결했다는 등의 이유로 지난달 27일 김홍일 전 방통위원장 탄핵소추안을 발의했고 더불어민주당은 최근 이 후보자에 대해서도 2인체제 의결 강행시 재차 탄핵을 추진하겠다고 예고했다.이 후보자는 이날 "2인체제에서 의결을 계속할 것이냐"는 질문에 "방통위 2인체제의 책임은 민주당에 있다"고 말했다.국회는 방통위원 3명(여당 1명·야당 2명)의 추천권이 있는데 민주당이 표결에 협조하지 않아 현 방통위에 대통령 몫 2명만 남게 됐다는 게 이 후보자의 주장이다.
인사청문회는 험로를 앞뒀다.민주당은 지난 4일 공개한 이 후보자의 과거 SNS(소셜미디어) 게시물을 필두로 송곳검증을 예고했다.이 후보자는 지난해 3월 한일 정상회담 반대집회 보도를 비판하며 "기자를 연결해 현장 분위기까지 생생하게 전하니 사람들을 동원하는 효과" "이태원 참사 전 핼러윈 축제를 홍보한 MBC가 그 사례" "좌파언론의 뒤에는 한국을 뒤엎으려는 기획자들이 있을 것"이라는 글을 남겼다.
슈퍼윙스 오프닝
:각하는 청구 요건에 흠결이 있거나 부적합할 경우 본안을 판단하지 않고 재판을 마무리하는 절차다.
슈퍼윙즈,윤 회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고객 없는 기업은 없고, 모든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문화예술지원은 선택이 아니라 반드시 필요하다”며, “문화예술이 융성해야 고객이 더욱 행복하고 기업도 더욱 발전할 수 있다는 사실을 더 많은 기업에게 알리고 동행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