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척돔 야구
NO.2: 고척돔 야구 일정
NO.3: 고척돔 야구 예매
NO.4: 고척돔 야구 가격
NO.5: 고척돔 야구 좌석
NO.6: 고척돔 야구팀
NO.7: 고척돔 야구 중계
NO.8: 고척돔 야구장 예매
NO.9: 고척돔 야구장 좌석
NO.10: 고척돔 야구 음식
인의협,고척돔 야구의협·정부 동시에 저격
의료노련 "피해 발생땐 손배 청구"
[서울경제]
의사 단체인 인도주의실천의사협의회가 서울의대·서울대병원 등 의대 교수 비대위의 집단 휴진과 의료 공백에 대처하는 정부의 대책을 동시에 비판했다.
인의협은 17일‘시민의 생명과 건강이 가장 먼저다’라는 성명에서 “의료 공백으로‘응급의료 사각지대’가 커지는데 일부 의대 교수들의 진료 중단은 벼랑 끝 환자들의 등을 떠미는 행위”라고 지적했다.이어 “정부와 전공의 간 중재자 역할을 포기하고 의사 증원 반대 투쟁에 앞장서는 현 상황에 심각한 우려를 표하며 이에 반대함을 분명히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교수들의 휴진이 장차 의사와 환자 및 시민 간의 신뢰 관계에 미칠 악영향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한다”고 했다.18일 집단 휴진을 예고한 대한의사협회를 향해서도 “지금까지 의사 증원은 1명도 안 된다는 주장만 되풀이하며 상황 해결에 전혀 도움을 주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인의협은 정부를 향해서도 “암 환자와 중증 환자의 진단·진료 지연,고척돔 야구응급실 뺑뺑이가 매우 심각한 상황이지만‘의료 대란은 없다’는 말만 계속하고 있다”고 비판했다.이들은 의사 증원의 필요성을 인정하면서도 “정부의 시장주의적 2000명 증원에는 반대한다”며 정부가 의료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적극 개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전국의료산업노동조합연맹은 이날 서울 국회의사당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집단 휴진으로 피해가 발생하면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고 밝혔다.신승일 위원장은 “진료 거부,고척돔 야구집단 휴진이라는 불법행위로 환자와 일반직 의료 노동자들에게 손해가 발생하면 손해배상을 청구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병원 진료 예약 취소는 검사·수술 예약 변경·취소 등을 수반하고 투약과 치료 시기를 늦춘다”며 “중증·응급·필수의료가 아닌 만성질환자라 해도 생명과 건강이 위험해질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고척돔 야구 중계
:충북도는 청주국제공항의 활주로 증설로 명실상부한 중부권 거점 공항, 수도권 대체공항의 역할과 기능을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고척돔 야구,김씨는 "국가는 아이들이 힘들 때 신경써주지 않았고, 사건 사고를 막거나 사건의 진실을 밝혀주지도 않았다"며 "무슨 염치로 자식들을 군대로 보내라고 입영통지서를 보내나"라며 분노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