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책
NO.2: 로또 관련 책
NO.3: 로또 분석 책
尹,로또 책JTBC MBC‘좌파언론 이태원참사 유도’메모 파장
이준석 “그랬을 분” 한동훈 “제가 더 잘 알아,로또 책안 했을 것”
김진표 “대통령께 극단적 소수 의견이 보고,우려 전하려는 취지”
김 전 의장의 회고록에 따르면 대통령의 이 발언은 이태원 참사 발생 한 달여 후인 2022년 12월5일 국가조찬기도회 이후 독대 자리에서 나왔다.당시 민주당 원내대표였던 박홍근 민주당 의원이 김 전 의장이 이날 상황을 직접 전해 듣고 적은 메모까지 공개했다.메모 중 한 대목은 "MBC‧KBS‧JTBC 등 좌파 언론들이 2~3일 전부터 사람이 몰리도록 유도하는 방송을 내보낸 이유도 의혹"이었다.
대통령실은 "국회의장을 지내신 분이 대통령에게 독대를 요청해 나눴던 이야기를 멋대로 왜곡해서 알리는 것은 개탄스러운 일"이라고 반박했다.사건이 일파만파 커지자,로또 책김 전 의장도 자신의 SNS에 "대통령께 국민 일반의 눈높이가 아니라 정제되지 않은 극단적인 소수 의견이 보고되고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우려를 전하려는 취지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대통령실 대응도 지적했다.중앙일보는 "'독대를 요청해 나눴던 이야기를 멋대로 왜곡해서 알리는 것은 개탄스럽다'고만 했지,로또 책무엇이 어떻게 왜곡됐는지를 밝히지 않으니 말이다.그러니 '대통령실이 '사실이 아니다'고 하지 않고 '왜곡됐다'고 주장하는 배경에는 뭔가 구린 데가 있는 것 아니냐' 하는 궁금증만 증폭된다"며 "많은 국민이 아직까지 이상민 장관이 경질되지 않은 이유를 납득하지 못하고 있다.그래서 김 전 의장의 회고록에 고개를 끄덕이는 이도 많다"고 주장했다.
중앙일보는 "윤 대통령이 국민에게 직접 선제적으로 발언의 진위와 입장을 명쾌히 밝혀 의혹을 해소해야 한다.돌이켜보면 채 상병 사건도,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수도 초기에 적절히 신속 대응하지 못하고 시간만 끌다 스스로 위기를 키웠다"며 "대통령과 정부에 대한 신뢰 회복 없이 아무리 민생을 외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신뢰는 저절로 얻어지는 게 아님을 이젠 알 때도 됐다"고 했다.
이어 "국회의장이 임기를 마친 직후 회고록을 내고 현직 대통령과 단둘이 대화한 내용을 공개한 것이 진중한 처사로 보이진 않는다.각종 음모론에 편승해온 민주당이 음모론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지도 의문"이라면서도 "대통령이 국정 운영 과정에서 음모론에 귀를 기울였던 것이 사실인지 진상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이전에도 윤 대통령이 '대체 어디서 무슨 얘기를 들었기에…'라는 의구심을 자아내게 하는 일이 없지 않았기에 더욱 그렇다"고 했다.
한편 1일 오전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는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대통령께서 그런 말씀하셨을 것 같지는 않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현정 앵커가 "이준석 의원은 '했을 것 같다.내가 아는 그분은 했을 게 분명하다' 그러시던데"라고 묻자,한동훈 후보는 "제가 더 잘 알지 않겠습니까?그리고 최근에 또 김진표 의장께서 좀 그 부분에 대해서 좀 물의를 일으켜서 유감이라는 말씀까지 하셨잖다.그런 말씀을 하셨을 것 같지 않다"고 재차 말했다.
로또 분석 책
:동물자유연대 관계자는 “싱글 침대에서 더블 침대로 바뀐 수준”이라며 “돌아다닐 수 없는 환경이라는 본질은 같다.
로또 책,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18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제10차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