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월드컵 잉글랜드 명단
NO.2: 2018 월드컵 잉글랜드 명단
NO.3: 2002 월드컵 잉글랜드 명단
NO.4: 2010 월드컵 잉글랜드 명단
NO.5: 1998 월드컵 잉글랜드 명단
FCC "126개 통신사 중 14곳 만 철거 완료"미국 정부의 중국산 통신 장비 제재에도 미국 농촌 등 시골에서 운영하는 통신 네트워크에는 여전히 중국 통신 장비가 운영되고 있다.높은 철거 비용 때문이다.
14일 중국 언론 IT즈자가 인용한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아직 미국 시골 통신사의 40% 이상이 자금 부족으로 아직 화웨이와 ZTE 등 중국 통신사의 장비를 철거하지 못했다.
FCC는 2021년부터 미국 시골 통신사들에 화웨이,ZTE 등 장비가 국가 안보를 위협한다며 철거를 요구해왔다.
과거 미국에서 많은 시골의 통신사들이 좋은 대출 조건과 낮은 가격을 이유로 중국 장비를 도입한 상황이다.
일명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신 네트워크 환급 프로그램'이라고 불린 철거 프로젝트에 당초 19억 달러(약 2조 6천163억 원)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됐다.
매체에 따르면,미국 의회가 재정 지원이 필요한 시골 통신사들에 대해 자금을 지원했음에도 불구하고,월드컵 잉글랜드 명단비용이 상승하면서 이 예산이 부족했다.예산을 30억 달러(약 4조 1천310억 원)까지 늘리는 법안은 아직 의회를 통과하지 못했다.
FCC 보고서는,월드컵 잉글랜드 명단철거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100여 곳의 통신사 중 40% 이상이 추가 자금이 있어야만 하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FCC는 많은 시골의 통신사가 철거 비용을 부담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중국 장비 철거를 요구하고 있다.FCC에 따르면 최근까지 126개 통신사 중 14개 만이 중국 장비를 제거,월드컵 잉글랜드 명단교체 및 폐기하고 최종 인증을 완료했다.하지만 자금 신청을 한 절반 이상의 통신사는 철거를 위해 6개월의 연장 허가를 받아 어려움을 드러내고 있다.
결과적으로 남은 112개 통신사가 해답을 구해야하는 상황이다.
인력 채용난,기상 요인 등이 더해지는 상황에서 일부 통신사는 장비 철거 비용이 지원되지 않는 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998 월드컵 잉글랜드 명단
:현대차 계촌클래식축제 성황사흘간 총 1만4천명 관람해 지휘자 겸 피아니스트 김선욱(오른쪽)과 피아니스트 조성진.
월드컵 잉글랜드 명단,31억 달러 규모 자금이 순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