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율밤곰
NO.2: 율밤 작가
NO.3: 율바
NO.4: 율바이크
NO.5: 율바르스 칸
NO.6: 율밥퍼
NO.7: 율방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2024년 을지연습 비상소집 응소 명부를 작성하고 있다./행정안전부 제공오늘(14일) 아침 중앙 부처와 지방자치단체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불시 비상소집 훈련이 처음 실시됐다.
이번 훈련은 매년 을지연습 기간 중 첫날 새벽에 진행했던 관행을 벗어나 사전에 일정에 대한 공유 없이 말 그대로 불시에 비상소집을 거는 형태로 진행됐다.
오늘 오전 5시 45분 각 부처와 지자체의 전시 필수인력으로 지정된 공무원들에게 비상소집 명령이 내려졌다.
비상소집 명령이 내려진 공무원 수는 전체 공무원 정원의 20% 정도로 알려졌다.
일부 공무원들 사이에서는 "왜 이전대로 하지 않느냐"라는 식의 볼멘소리가 나오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율밥퍼
:하지만 시드릴이 파산 신청에 따른 회생계획안으로 잔금을 치르지 못하고 계약 해지를 통보하자 조선업체 3곳은 선박 소유권을 넘겨받은 후 드릴십 총 5척을 다른 업체에 각각 매각한 바 있다.
율바,취재진 질문 듣는 방재승 비대위원장[연합뉴스 자료사진] 방재승 전국의대교수 비대위원장은 전날 YTN 방송에 출연해 "정부가 전공의 조치를 풀어주고 대화의 장을 만들면 저희 교수들도 사직서 제출을 철회할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