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건프라이머 글레이저
NO.2: 건프라이머 글레이저 디시
NO.3: 건프라이머 글레이저 후기
매출은 전년 동기 265억원보다 2배가량 늘었다.LS마린솔루션이 상반기 매출 500억원을 넘긴 것은 2011년 629억원을 기록한 이후 13년 만에 처음이다.상반기 영업이익률은 6%였다.
분기 기준으로 좁히면 영업이익,건프라이머 글레이저순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했다.2분기 영업이익은 59억원으로 전 분기 -28억원에서 흑자로 돌아섰다.순이익은 57억원으로 전분기(-19억원)보다 늘었다.
LS마린솔루션 관계자는 "'전남해상풍력 1단지' 프로젝트 공사가 2분기에 진행되면서 매출이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전남해상풍력 1단지 사업은 SK E&S,건프라이머 글레이저친환경 에너지 투자운용사 CIP가 전남 신안군에 건설하는 99㎿(메가와트)급 사업이다.인근에 각각 399㎿급의 2,건프라이머 글레이저3단계 건설 사업 추진도 계획되고 있다.
LS마린솔루션은 모회사 LS전선과도 협업하고 있다.LS전선이 미국 등 해외 사업 현지화 속도를 높이고 있는 만큼 LS마린솔루션은 해외 시장에서 신규 프로젝트를 LS전선과 공동 수회할 기회가 늘 것으로 전망된다.
이승용 LS마린솔루션 대표는 "LS전선과 해저 케이블 자재·시공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사업 참여를 확대하고 있다"며 "하반기 대규모 해상풍력 시공 사업 수주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건프라이머 글레이저
:A씨의 퇴직 후 업무 내역을 살펴보던 후임자가 횡령 정황을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다.
건프라이머 글레이저,복수의 참석자에 따르면 이번 의총에서 비명계는 '현역 의원 하위 20%' 선정과 여론조사 업체 추가 논란,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 경선 배제 등 최근 일련의 공천 과정에 대한 불만을 여과 없이 표출했고 이 대표 등 친명계는 침묵을 지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