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테스트

암호 화폐 란 - krslotID=2024-12-15%2F7enjtpt.html

NO.1: 암호 화폐 란

NO.2: 암호화폐 거래소란

<앵커>

장마철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꼭 살펴봐야 할 곳들이 있습니다.지난해 충북 오송에서 큰 피해가 발생했던 지하차도입니다.180곳 넘는 전국의 지하차도가 명확한 차량 통제 기준도,진입을 막는 시설도 여전히 없는 걸로 확인됐습니다.

조윤하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해 7월,집중호우에 임시 제방이 무너지면서 지하차도가 침수돼 14명이 숨진 오송 지하차도 참사사고.

당시 미호강에 홍수경보가 내려졌지만,차량 진입을 통제하지 않아 피해를 키웠단 지적을 받았습니다.

감사원이 지난해 11월부터 올 2월까지 전국 지하차도 1천86개를 살펴본 결과,암호 화폐 란제방이 붕괴될 정도의 비가 올 경우 182개 지하차도에 침수 우려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59개 지하차도는 제대로 된 진입통제 기준조차 마련되지 않았고,암호 화폐 란132곳은 차량 진입 차단시설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터널 구간과 진출입로에 피난,대피 시설을 마련해야 하지만 침수 우려가 있는 지하차도 10곳 중 8,9곳은 설치돼 있지 않았습니다.

[권진웅/감사원 국토·환경감사국 3과장 : 사다리라든지 배수할 수 있는 설비 이런 것들이 이제는 근본적으로 필요하다.방재,암호 화폐 란환기시설 설치 및 지침을 이제는 침수 쪽을 반영해서 개정하라 하는 취지입니다.]

감사원 지적에 행안부는 3월부터 각 지자체에 지하차도 통제기준을 마련하라고 조치했고,암호 화폐 란국토부도 진입차단시설 설치대상을 확대하는 내용을 담아 행정예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그대로인 곳도 있습니다.

대전에 있는 한 지하차도입니다.

지하차도 바로 옆에는 하천이 있어 비가 많이 올 경우 지하차도가 침수 위험이 있는데도 진입 차단시설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장마철이 코 앞에 다가온 만큼 현장방문을 통해 조치가 제대로 이뤄졌는지 현장 점검이 시급하다는 지적입니다.

(영상취재 : 김민철,영상편집 : 남  일)

암호 화폐 란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B씨가 A씨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청구 소송에서 이같은 취지로 사건을 파기환송했다.

암호 화폐 란,미국은 물론 전세계에서 많은 대학생들이 반전시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