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포르쉐
검찰 "환자 현재 상태로는 움직이기 어려워 출국금지 가능성 작아"
경찰,로또 포르쉐향후 수사 경과와 환자 상태 보면서 재신청 여부 검토 예정
(서울=뉴스1) 김지완 기자 = 경찰이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낸 운전자 차 모 씨(68)에 대해 출국금지 신청을 했으나 검찰이 이를 승인하지 않았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5일 차 씨에 대한 출국금지 신청을 했으나 검찰이 미승인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사건의 중대성을 감안해 피의자 신병 확보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출국금지를 신청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검찰은 현재 차 씨가 부상으로 움직이기 어려워 출국을 시도할 가능성을 낮게 보고 미승인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향후 수사 경과와 환자 상태를 고려해 출국금지 재신청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차 씨는 지난 1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차를 몰고 나오다가 일방통행 도로를 약 200m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했다.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쳤다.차 씨는 차량 상태 이상으로 인한 역주행을 주장하고 있다.
로또 포르쉐
:의사단체들이 요구한 대로 전문의를 더 늘리고, 의대 교육의 질도 높이겠다는 겁니다.
로또 포르쉐,외신기자들 만난 이낙연 "민주당의 정신과 문화가 무너졌다"[뉴시스Pic]뉴스 기사[서울=뉴시스] 김금보 기자 = 이낙연 새로운미래 공동대표가 26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외신기자간담회에서 외신기자들과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