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d 이상형 월드컵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GS건설과 베트남 정부간 경제 협력 방안 논의에서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오른쪽)와 허명수 GS건설 고문(왼쪽),팜 민 찐 베트남 총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GS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 GS건설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허윤홍 사장 등 최고 경영진이 방한 중인 팜 민 찐 베트남 총리와 면담을 갖고,2d 이상형 월드컵베트남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면담에서 GS건설은 현재 베트남에서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 베트남 중앙 정부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이에 팜 민 찐 총리는 GS건설의 여러 사업들에 대해 관심을 표명하며,2d 이상형 월드컵앞으로도 베트남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당부했다.
GS건설은 현재 베트남에서 냐베 신도시 개발사업,2d 이상형 월드컵롱빈 신도시 개발사업,2d 이상형 월드컵투티엠 주택개발사업 등의 개발사업에 투자해 베트남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고 있다.특히 호치민 냐베 신도시를 첨단기술 IT 파크 중심의 스마트시티로 개발을 계획 중이다.
2d 이상형 월드컵
:”한국은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나라’다.
2d 이상형 월드컵,현대차는 브라질 상파울루주 피라시카바에 2012년 준공한 140㎡ 규모 부지의 현지 공장에서 수소차 등 친환경차 생산 라인 교체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