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템버린 jpop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부터 강남인강 이용 무료…내신·수능·입시 콘텐츠 제공
이와 관련해 시는 강남구와 손잡고 오는 15일부터 서울런 회원들에게 강남인강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서울런은 사회경제적 이유로 사교육을 받기 어려운 6~24세 취약계층에게 온라인 교육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시 대표 교육복지사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런 플랫폼에 강남인강으로 바로 연결되는 메뉴가 생긴다.이용자는 클릭 한 번에 로그인 없이도 강남인강 사이트로 이동해 2만여개의 강의를 제한 없이 들을 수 있다.현재 강남인강에선 내신,수능,템템버린 jpop 월드컵입시와 관련한 온라인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한편 서울런은 이달부터 가입 가능 소득 기준을 중위소득 50% 이하에서 60% 이하로 완화하고,템템버린 jpop 월드컵국가보훈대상자 및 북한이탈주민의 자녀까지 대상을 확대했다.오는 10월부터는 가족돌봄청년과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보호아동,템템버린 jpop 월드컵건강장애학생 등도 수강할 수 있다.
지난 2년간 서울런 이용 후 학교성적이 '상'이 됐다는 응답은 15%에서 36.1%로 증가했고,템템버린 jpop 월드컵학교 성적 '하' 비율은 33.2%에서 5.1%로 감소했다.42.1% 가구는 사교육비 지출이 줄었다.
구종원 시 평생교육국장은 "앞으로도 서울의 청소년들에게 더 튼튼한 교육사다리가 되어 줄 다양한 지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