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ㅊㅗㄱ

펜싱 아픔|【triple a】

펜싱 아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극우 보수로 韓과는 '악연'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 지사가 7일 선거에서 사실상 3선 당선을 확정지은 후 꽃다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EPA 연합뉴스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 지사가 7일 선거에서 사실상 3선 당선을 확정지은 후 꽃다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EPA 연합뉴스

인구 1400만명에,펜싱 아픔연간 예산이 중소 규모 국가 수준인 도쿄도 지사 선거에서 현직인 고이케 유리코(71)의 3선 당선이 사실상 결정됐다.

NHK 등 출구조사에 따르면 7일 선거에서 고이케 현 지사의 예상 득표율은 40%를 넘으며 20%대 초·중반에 그친 렌호 전 참의원(상원) 의원을 제칠 것으로 보인다.고이케 지사는 2016년 무소속으로 출마해 여성 최초로 도쿄지사가 됐으며 2020년 재선,펜싱 아픔이번에 3선에 성공하며 앞으로 4년 더 도쿄도를 이끌게 됐다.

고이케 지사는 출구조사 결과가 나오자마자 기자들을 만나 "3기째 도정의 리더를 맡게 돼 중책을 통감한다"며 사실상 당선 인사를 했다.

고이케 지사는 이번에 주요 선거 공약으로 출산율 제고와 육아에 관련된 부분을 집중 강조했다.지난해 도쿄도 출산율이 0.99명으로 떨어지자 이에 따른 대책을 강하게 홍보한 것이다.

앵커 출신으로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고이케 지사이지만 극우 성향으로 인해 한국과는 악연이 많다.환경상으로 재직하던 2005년 태평양전쟁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신사를 참배하기도 했다.

[도쿄 이승훈 특파원]

펜싱 아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펜싱 아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신임 대표에 조국“5만 당원과 함께.

펜싱 아픔,이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하면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