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대 포켓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로봇산업진흥원(KIRIA·원장 손웅희)은 간병비 부담 경감을 위한 간병로봇 지원사업 2차 과제를 최종 선정하고 본격 사업에 착수했다고 9일 밝혔다.
KIRIA는 선정평가를 통해 신체지원로봇 6개,정서지원로봇 3개 총 9개 과제를 선정했고,10세대 포켓몬 월드컵국비 총 21억7000만원을 지원한다.
신체지원로봇은 신체 회복을 돕는 로봇,이승이나 이동을 돕거나 식사 또는 배변을 지원하는 등 자립으로 하기 어려운 행위를 보조하는 로봇이다.상·하지·손 등 재활로봇,이승·이송로봇,욕창예방로봇,배설로봇,식사보조로봇 등이 해당된다.
정서지원로봇은 일상생활 보조 및 인지기능 향상 훈련,로봇과의 교감 활동으로 정서적지지,정신활동을 관리하는 로봇으로 돌봄로봇,반려로봇,치매예방로봇,AI교육로봇 등이다.
선정과제 가운데 주관기관 국가보훈부는 참여기업인 맨엔텔 등과 함께 보훈요양원,10세대 포켓몬 월드컵보훈원,복지타운에 고령 대상자의 건강지원을 위한 재활로봇,10세대 포켓몬 월드컵요양보호사 등 간병부담 완화를 위한 식사 등 이송로봇 등을 구축한다.또 성북구청은 효돌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독거어르신 100가구에 정서 지원 로봇을 도입할 예정이다.
KIRIA는 이번 과제를 통해 인공지능(AI)기술이 탑재된 정서 지원 로봇을 활용,24시간 돌봄을 제공하며 응급상황 시 실시간 대응을 통해 간병비 부담 경감과 행복하고 안전한 노후 생활을 기대하고 있다.
손웅희 원장은 “이번 사업으로 로봇의 도움으로 신체적 불편함을 회복하여 자립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며,“고령자에 대해서는 로봇과 정서적으로 반응하고 이해하면서 유대감을 형성하여 간병 부담 경감 등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데 이바지하고 보다 더 질 높은 간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0세대 포켓몬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10세대 포켓몬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줄 왼쪽부터 이병훈 대한주택건설협회 부회장, 김재록 대한건축사협회 회장, 염영남 뉴시스 대표이사, 진현환 국토교통부 1차관,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 강득구 더불어민주당 의원, 권대중 서강대학교 대학원 교수, 안시권 대한건설협회 상근부회장, 이충재 한국건설산업연구원 원장.
10세대 포켓몬 월드컵,합성데이터 생성에는 첨단 기술이 활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