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사카 난바
NO.2: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NO.3: 오사카 난바 맛집
NO.4: 오사카 난바역
NO.5: 오사카 난바 호텔
NO.6: 오사카 난바 마사지
NO.7: 오사카 난바 마사지 디시
NO.8: 오사카 난바 소프랜드
NO.9: 오사카 난바 날씨
NO.10: 오사카 난바 스웨디시
11일 강남구에 따르면 자치구 내 70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2023년 3만 5000명으로 늘었지만,이 가운데 서울시의 고령자 운전면허 반납 사업을 통해 면허를 반납한 운전자는 3.5% 수준인 1227명에 머물고 있다.
서울시는 현재 고령 운전자의 면허 반납 시 10만원이 충전된 교통카드를 제공하고 있다.강남구는 지원금을 서울시의 2배인 20만원으로 상향해 수거율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지원금을 받으려면 운전면허증과 자동차보험 가입 확인서를 지참하고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교통카드는 전국의 버스·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에 쓸 수 있고,오사카 난바티머니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서울시와 중복으로 지원하지 않으며,오사카 난바기존 반납자에게 소급 적용하지 않는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지원을 비롯해 오는 10월부터 서울시 최초로 어르신·청소년·어린이 등 구민 16만여 명에게 마을·시내버스 교통비를 지원할 계획”이라며 “대중교통을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고령자가 운전면허를 반납해도 불편함이 없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오사카 난바
:이로써 나바로는 전임 트럼프 행정부 백악관 고위 관계자 중 1·6 사태와 관련해 처음으로 실형을 살게 됐다.
오사카 난바,영등포 등 도심중심구역은 필요할 경우 상업지역으로 용도변경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