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6월 12일 야구
인천지방해양수산청(김재철 청장)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김준석 이사장) 인천지사는 연안여객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안전의식 제고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인천지방해양수산청,6월 12일 야구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인천지사,6월 12일 야구인천항만공사,6월 12일 야구인천항시설관리센터가 참여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안전한 여객선 이용을 위해 "여객선 이용객 대상 행동요령 매뉴얼"을 배포했습니다.
매뉴얼에는 ▲여객선 승선절차 ▲차량 선적 절차 ▲여객 준수사항 등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돼 있으며,6월 12일 야구특히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발적으로 '선내 안전수칙 및 비상시 행동요령'에 대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조시원 인천운항관리센터장은 "섬을 찾는 여행객들께서는 즐거운 바다 여행을 위해 꼭 여객선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6월 12일 야구
:[어바웃C]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 내정자, '중국통' 경력 발휘 '글로벌화'에 드라이브'중국통'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현 CSO·최고전략책임자)가 글로벌화에 방점을 찍고 '카카오게임즈 제2의 도약'을 위해 고삐를 당긴다.
6월 12일 야구,방통위원장, 티빙·웨이브·쿠팡플레이·왓챠 대표와 간담회OTT 4사, 최소규제 최대진흥 원칙 적용, 해외 진출 지원 건의 [과천=뉴시스] 윤정민 기자 = 28일 오후 정부과천청사에서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이 토종 OTT 대표들과 간담회에 앞서 기념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