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현대차 노사가 올해 임금협상 잠정 합의안을 마련했습니다.
이에 따라 노조가 예고했던 파업은 일단 피하게 됐는데요.
이 소식과 함께 오늘(9일) 아침 주요 국내 이슈,미국식 포커최지수 기자와 짚어보겠습니다.
현대차 합의안 내용,어떤 게 담겼습니까?
[기자]
임금협상을 벌이던 현대자동차 노사가 어제(8일) 밤 늦게까지 이어진 12차 교섭에서 합의안을 도출했습니다.
기본급 11만2천원 인상,미국식 포커지난해 경영성과금 400%에 1천만원 지급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당초 기본급과 성과금 액수에서 양측 이견이 있었지만 집중 교섭 끝에 합의에 이른 겁니다.
또 정년 연장의 경우 당장 정하기 어려운 만큼 기술 숙련자 재고용 기간을 최대 2년으로 늘리는 데 합의했습니다.
극적으로 협상이 타결되면서 현대차 노조는 6년 연속 무파업 임금협상 합의에 성공했습니다.
[앵커]
어제(8일) 최상목 경제부총리가 올해 세수 부족 전망에 대한 입장을 밝혔죠?
[기자]
최상목 경제부총리는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올해도 세수 사정이 좋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세수 결손 규모가 56조 4천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기업 실적 악화로 인한 법인세가 줄고,미국식 포커부동산 시장 침체 등에 따라 양도소득세도 감소했기 때문인데요.
최 부총리는 "지난해 세수 부족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다만 올해 5월까지 법인세 수입도 1년 전보다 15조 3천억원가량 급감해,올해도 '세수 펑크'는 확실시되는 분위기입니다.
[앵커]
정부가 미복귀 전공의에 대해 행정처분을 하지 않기로 했죠?
[기자]
어제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모든 전공의에 대해 향후에도 행정처분을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길어지는 의료공백 해결을 위해 '처벌 철회'라는 카드를 택한 겁니다.
이번 결정은 정부가 계속 강조해온 '엄정대응' 원칙도 뒤집는 건데요.
이탈을 불법행위로 판단하면서도 사실상 '면죄부'를 준 것이라는 점에서 비판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또 2026년도 이후 의대 증원 등의 상황에서 부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옵니다.
[앵커]
최지수 기자,잘 들었습니다
미국식 포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국식 포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삼성금융네트웍스과 KB국민은행은 첫 협업 사례로 모니모 회원 전용 입출금통장을 준비 중이다.
미국식 포커,이들은 민간업체 신분이라 사실 확인에 필요한 자료를 요청하거나 열람할 권한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