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2일 새만금 현장을 찾아 기업유치 및 SOC 등 적극 지원 표명
(세종=뉴스1) 조용훈 기자 =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12일 기업 투자가 급증하고 있는 새만금 국가산업단지 등 새만금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해 기업유치와 SOC 지원을 약속하고 사업 추진현황과 안전관리 등을 점검했다.
12일 국토부에 따르면 이날 박 장관은 새만금개발청과 새만금 조성현황 및 투자유치 계획을 논의하는 자리에서 "새만금을 명실상부한‘첨단산업의 최적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용지 매립사업과 도로,공항 등 기반시설 구축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고,오늘의 맞고기업투자를 더욱 촉진하는 개발전략을 마련할 것"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새만금 SOC 적정성 점검을 통해 도출된 개선과제에 대한 사업계획 반영 등 후속조치 이행에 만전을 기하고 사업일정 지연이 없도록 적극 추진해달라"고 지시했다.
박 장관은 또 수변도시 조성공사 사업현장을 방문해 "기업종사자가 쾌적하게 거주할 수 있는 정주환경을 조성하는 것도 중요한 만큼,오늘의 맞고다양한 형태의 주거공급과 수려한 수변공간 제공 등으로 매력적인 도시를 건설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외에 박 장관은 현장의 안전관리 현황을 직접 점검하며 현장 책임자에게 "건설현장 종사자의 건강 및 안전관리를 위해 물,오늘의 맞고그늘,휴식 제공이라는 폭염 대비 3대 기본 수칙을 충실히 이행해달라"고 말했다.
오늘의 맞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오늘의 맞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의장은 "대관람차를 세우고 수육양용차를 띄워서 금강을 관광지화하자는 취지인데, 이를 위해서는 세종보를 재가동해 수량을 늘려야 한다"면서 "건강한 강을 시민들에게 돌려준다면 시의회도 힘을 합칠 텐데, 그렇지 않을 뿐만 아니라 대관람차 같은 경우에는 다른 시도에서도 관광객의 호응을 받지 못해 운영을 중지한 사례가 많다, 이런 이용형 시설을 관광 도시로의 발판을 삼겠다는 점은 참 안타까운 부분이다"라고 지적했다.
오늘의 맞고,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가 1차적으로 뇌를 각성시키고, 자극적인 각종 SNS 포스팅이니 숏폼 컨텐츠가 우리를 잠으로부터 더 멀어지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