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바일 로또 구매
NO.2: 모바일 로또 구매 안드로이드
NO.3: 모바일 로또 구매 디시
NO.4: 모바일 로 로또 구매
NO.5: 로또 모바일 구매 안되는 이유
NO.6: 로또 모바일 구매 사이트
NO.7: 로또 모바일 구매 아이폰
NO.8: 로또 모바일 구매 시간
[앵커]
검찰이 이른바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 부부에게 출석을 요구했습니다.
이 대표는 정권이 정치검찰을 이용해 보복하는 것이라며 반발했습니다.
유서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수원지방검찰청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 부부에게 소환을 통보한 것은 지난 4일입니다.
이른바 '경기도청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관련한 업무상 배임 혐의의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을 요구한 것입니다.
검찰은 이 대표 부부에게 각각 4~5개의 날짜를 제시했고,출석 일정은 아직 조율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위증교사 혐의 재판을 받기 위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출석한 이 대표는 이미 불송치 결정이 났던 사건이라면서 정권의 보복이라고 주장하며 반발했습니다.
[이재명 /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 이 무도한 정권이 정치검찰을 이용해서 치졸하게 폭력적인 보복행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전 경기도청 공무원인 조명현 씨 폭로로 세상에 처음 알려졌습니다.
지난 2018년부터 약 1년 동안 도지사였던 이 전 대표와 부인 김혜경 씨가 당시 도청 공무원 배 모 씨 등에게 과일,모바일 로또 구매소고기 등 개인 음식값을 법인카드로 결제하게 하는 방식으로 경기도청 예산을 사적으로 사용했다는 겁니다.
앞서 배 씨를 수사한 경찰은 이 대표와의 연결고리가 발견되지 않았다며 불송치 결정했는데,모바일 로또 구매조 씨 신고를 받은 국민권익위가 사건을 검찰로 넘기면서 이 전 대표도 다시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소환을 통보한 검찰은 법에 근거한 통상의 수사 절차라고 강조했습니다.
당사자 진술을 듣고 소명할 기회를 주는 차원으로 증거와 법리에 따라 사건을 처분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전 대표가 출석에 응한다면 이번 정부 들어 7번째 검찰 조사를 받게 됩니다.
앞서 김혜경 씨의 수행비서 역할을 했던 배 씨는 이 의혹과 관련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됐고,모바일 로또 구매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YTN 유서현입니다.
영상편집 : 전자인
디자인 : 김진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모바일 구매 시간
:김수경 대변인은 오늘(23일) 브리핑에서 윤 대통령 허위 조작 영상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어 경각심을 환기하고자 한다면서 민주주의 꽃인 총선을 앞두고 허위 조작 영상이 확대 재생산되지 않도록 사회 전체가 힘을 모으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모바일 로또 구매,은행 수익의 원천이 늘면서 직원 급여와 퇴직금도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