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만 맥주 추천
NO.2: 대만 편의점 맥주 추천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지급·결제 플랫폼이 IT 기반,대만 맥주 추천금융사 기반으로 혼재하며 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이들 플랫폼들이 교통카드 기능을 강화하며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나섰다.
9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페이의 모바일 교통카드 'K-패스'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0만명을 돌파했다.
카카오페이는 이달 카카오페이 K-패스를 발급받은 후 첫 결제를 한 사용자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3000원의 교통카드 충전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K-패스는 높은 환급 혜택과 신청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카카오페이 K-패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전월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최대 63%까지 환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패스는 월 15회 이상 사용 시 최대 60회까지 이용 금액의 20%가 환급되며,대만 맥주 추천청년층은 30%,저소득층은 53%까지 환급 혜택이 적용되는데,카카오페이를 이용한다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로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10%를 교통카드 충전쿠폰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실물카드와 달리 별도 연회비가 없다.일부 모바일 교통카드의 경우 충전 수수료를 요구하는데 반해 카카오페이 K-패스는 충전 수수료가 무료다.
한편 카카오페이가 2020년 10월부터 제공 중인 '모바일 교통카드'는 실물 카드 없이 대중교통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접촉해 손쉽게 교통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NFC 기반의 서비스로,지금까지 누적 87만명이 발급받았다.
네이버페이는 지난달 네이버페이 머니로 버스·지하철·택시 등 대중교통을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충전 수수료가 없는 점이 장점이고,조건 충족 시 잔여 충전금에 대한 환불 수수료도 없다.충전 한도는 1회당 9만원,1일 20만원이다.자동충전 기능을 활용하면 교통카드 잔액이 일정 금액보다 부족한 경우,대만 맥주 추천사용자가 설정해 둔 금액만큼 충전돼 잔액 부족을 걱정할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도 사용 가능하며,별도의 추가 설정 없이 연령에 따라 할인된 교통요금이 적용된다.네이버페이 앱에서 '모바일 교통카드' 이용내역과 잔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전국의 지하철,버스,대만 맥주 추천택시,시외버스,고속버스,기차,고속도로 통행료 모두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30일까지 KB 페이(Pay) 교통서비스를 최초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 머니를 지급한다.
행사 기간 내 KB Pay 모바일 교통서비스를 등록하고 응모 후 KB Pay 교통서비스로 지하철,시내버스,마을버스,대만 맥주 추천광역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이용 금액에 따라 KB Pay 머니를 지급한다.
1번만 이용해도 KB Pay 머니 1000원,3만원 이상 이용 시 KB Pay 머니 3000원,대만 맥주 추천5만원 이상 이용 시 KB Pay 머니 5000원을 지급한다.KB Pay 교통서비스는 안드로이드 5.1 이상 스마트폰에 한해 제공된다.
택시,자판기,고속버스,시외버스 이용금액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만 맥주 추천
:[社告] 연합뉴스 4·10 총선 특별취재단 가동심인성 기자기자 페이지국가기간뉴스통신사인 연합뉴스는 제22대 총선(2024년 4월 10일)을 앞두고 특별취재단을 구성, 총선 50일 전인 20일부터 투표일인 4월 10일까지 운영합니다.
대만 맥주 추천,23세 이하 대표팀을 맡고 있는 황선홍 감독과, 프로축구 울산의 홍명보 감독 등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