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시티
NO.2: 고시티패스
NO.3: 고시티 하와이
NO.4: 고시티 뉴욕
NO.5: 고시티 런던
NO.6: 고시티 시카고
NO.7: 고시티 파리
NO.8: 고시티 라스베가스
NO.9: 고시티 환불
NO.10: 고시티 싱가포르
인천시는 소방본부와 10개 군·구,고시티한국전기안전공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유정복 시장 주재로 회의를 열고 전기차 화재 안전 종합대책을 논의했습니다.
인천시는 지하에 설치된 기존 충전기를 자금 지원 가능 여부를 검토해 화재 예방형 충전기로 바꾸거나 지상으로 이전하는 방안을 유도하기로 했습니다.
또,급속충전기의 충전율을 90%로 제한하는 방안을 사업자와 협의해 시행할 계획입니다.
지난 6월 기준으로 인천에 등록된 전기차는 총4만6천 여대로 전체 차량 대수의 2.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천시 내에 설치된 충전기는 모두 1만9천여 대로 집계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고시티 싱가포르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만원에 사"◇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유세윤 "술 마시고 나체 상태로 아내에게 프러포즈"◇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 박원숙, 재혼 당시 고충 고백 "보름동안 화장실 못 가"◇ "결혼, 가장 큰 후회"…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 '프듀48 조작 피해' 이가은 "다들 불쌍하다 해"◇ 109억 건물주 양세형 "월급 240만원 중 170만원 적금"◇ 바다, ♥10세 연하 남편 공개…"박보검 닮았다"◇ 백일섭, 딸과 7년만에 화해…딸 "곧 이민 가요"
고시티,앞에서는 아무리 ‘매가’를 외치더라도 결국 대선 승리를 위해선 주류든 비주류든 신(新)주류든 일단 같이 가야한다는 계산이 섰기 때문일까요? 이미 다수의 상·하원 의원이 대세로 굳어진 트럼프 지지를 선언했는데 매코널만큼은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