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자축구 랭킹
NO.2: 북한 여자축구 랭킹
NO.3: 한국 여자축구 랭킹
NO.4: 일본 여자축구 랭킹
NO.5: 올림픽 여자축구 랭킹
NO.6: 미국 여자축구 랭킹
NO.7: 스페인 여자축구 랭킹
NO.8: 호주 여자축구 랭킹
NO.9: 브라질 여자축구 랭킹
NO.10: 콜롬비아 여자축구 랭킹
최재영,행정관 통해 김건희와 연락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김 여사를 보좌하는 청와대 행정관을 비공개로 불러 조사하고 있다.명품 가방 의혹과 관련한 첫 관계자 조사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19일 오전 조모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31일 조사를 검찰에 위해 출석한 최 목사는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 청탁을 요청할 당시 조 행정관을 통해 김 여사와 연락했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조 행정관을 상대로 최 목사와의 만남,여자축구 랭킹명품 가방을 건넨 경위와 청탁 여부,결과 등을 확인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서울의소리는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바이든 미국 대통령 방한 환영 만찬 초청,김 전 의원의 국정자문위원 임명 및 국립묘지 안장,여자축구 랭킹'통일TV' 방송 송출 재개 등을 청탁했다고 주장했다.
수사에 착수한 검찰은 지난달 최 목사를 피의자 신분으로,여자축구 랭킹백은종 서울의소리 대표를 고발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선물한 책을 주웠다는 아크로비스타 아파트 주민 권성희 씨에 대한 조사도 진행한 바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스페인 여자축구 랭킹
:다만 비대위가 예고했던 국제노동기구(ILO)에 정부의 전공의 사법처리 상황을 제소하는 문제에 대해서 비대위 차원에서의 실행은 중단한다고 밝혔다.
여자축구 랭킹,이상기후에 따른 식품가격 변동, 국제유가의 불확실성 등이 변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