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롤 트위치
NO.2: 롤 트위치 나이
NO.3: 롤 트위치 드롭스
NO.4: 롤 트위치 템트리
NO.5: 롤 트위치 스킨
NO.6: 롤 트위치 대사
NO.7: 롤 트위치 하는법
NO.8: 롤 트위치 디시
NO.9: 롤 트위치 소리
NO.10: 롤 트위치 목소리
구미시,롤 트위치지난해 8월 AI 로봇 도입
이상행동 보이다 계단에서 떨어져
경북 구미시가 행정 서비스 보조에 활용해온 '로봇 주무관'이 근무를 시작한 지 1년도 안 돼 계단에서 굴러 떨어져 파손됐다.
26일 구미시에 따르면 앞서 20일 오후 4시쯤 로봇 주무관이 구미시의회 건물 2층 계단과 1층 계단 사이에서 부서진 채로 발견됐다.
지난해 8월 구미시 '제1호 로봇 주무관'으로 임명된 이 로봇은 사람처럼 공무원증을 달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해왔다.주로 청사 본관 1~4층을 오가며 우편물과 행정 서류를 배달하고,롤 트위치본체 화면에 시정 소식을 내보내며 순회 홍보 활동을 했다.
이전까지 큰 오류가 없었던 로봇 주무관은 사고 직전 한 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이상행동을 보였다.그러다 갑자기 계단에서 굴러떨어졌다.구미시 관계자는 "현재는 로봇을 수거했고 기계 고장을 비롯해 정확한 파손 이유를 규명 중"이라고 전했다.
구미시는 민간 영역 중심의 첨단 로봇 기술 적용을 공공행정 분야로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인공지능(AI) 행정서비스 로봇을 주무관으로 특별 임명하고 '로봇 주무관'이라고 이름 붙였다.서울시도 2022년 11월부터 로봇 주무관을 두고 있다.
구미시의 로봇 주무관은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베어로보틱스'의 최신 기종이다.기존 로봇들은 대부분 같은 층에서만 이동할 수 있었던 반면 이 로봇은 스스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층을 옮기며 업무를 했다.올해 시 예산서에 따르면 시는 월 165만 원씩 대여료를 지급하고 로봇을 사용했다.
누리꾼들은 로봇 주무관의 파손 소식에 "사람이나 로봇이나 일하기 싫은 건 똑같나보다",롤 트위치"업무 스트레스가 심했던 게 아닐까",롤 트위치"로봇 주무관의 쾌유를 빈다"며 감정이입했다.
롤 트위치 스킨
:반면 정부는 의료계가 요구하는 선결조건인 원점 재검토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 대화를 위해 조건을 내걸지 말자고 주장한다.
롤 트위치, 염오봉 전 국민의힘 성남시 수정구 당협위원장은 단수공천된 윤용근 예비후보의 자녀 캐나다 국적 취득과 아들의 군대 면제 등의 의혹을 제기하면서 국민의힘 공관위가 윤 예비후보의 단수공천을 철회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경기 고양정은 3선 김용태 전 의원이 전략 공천되면서 김현아 전 의원의 단수 공천이 취소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