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선물 월드컵
NO.2: 쓸데 없는 선물 월드컵
NO.3: 집들이 선물 월드컵
NO.4: 최악 의 선물 월드컵
NO.5: 받기 싫은 선물 월드컵
NO.6: 크리스마스 선물 월드컵
섬 출장 시간 많이 걸리고,선물 월드컵도선료·톨비 들어 서비스 받기 어려워
강화·옹진,영종·용유도 등 30개 유인섬까지 사회서비스지원 강화 인천시청 전경.사진제공=인천시
[서울경제]
인천시가 강화·옹진과 같은 도서 주민들도 지역에 관계없이 돌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부터 취약지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취약지역은 인천 도서지역으로 강화군,옹진군,선물 월드컵중구 30개 유인도를 말한다.이곳 주민들은 도선료·통행료와 같은 부대 비용이 발생하면서 서비스 제공과 이용이 원활하지 않았다.
이에 시는 원거리 취약지역에서도 사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교통·숙박비와 같은 부대비용을 추가 지원해 서비스를 균형 있게 공급할 예정이다.서비스 제공기관은 취약지 주민들에게 서비스 제공 후 인천사회서비스원에 부가비용을 청구하면 된다.해당 도서지역 주민은 거주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인천사회서비스원에 돌봄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쓸데 없는 선물 월드컵
:또 늘봄학교 이후 시간에도 ▲방과후학교연계형(틈새) 돌봄 ▲선택형 방과후 학교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선물 월드컵,20/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만년 하위권이던 경찰의 민원 서비스 지표가 대폭 향상돼 중앙행정기관 중 상위권으로 뛰어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