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andara center
NO.2: gandara
NO.3: gandara park
NO.4: gandaras tire shop
NO.5: gandara center westfield ma
NO.6: gandara jobs
NO.7: gandara tss westfield ma
NO.8: gandara meaning
NO.9: gandara last name origin
NO.10: gandaras auto sales
24시간 상담·보호출산 지원
(광주=뉴스1) 이수민 기자 = 광주시는 위기임산부의 안전한 출산‧양육을 지원하기 위한 지역상담기관으로 엔젤하우스를 지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엔절하우스는 남구 봉선동에 위치한 한부모가족복지시설로,gandara출산과 원가정 양육을 위한 상담전화 '1308'을 24시간 운영하며 상담·정보 제공,gandara서비스 연계,gandara사례관리,gandara보호출산 등을 지원한다.
이번 지정은 '위기 임신·보호출산 지원과 아동보호에 관한 특별법'이 19일부터 전국적으로 시행된 데 따른 조치다.
위기임산부는 임신 중 여성(위기임부)과 분만 후 6개월 미만인 여성(위기산부)이 경제적 사유 등으로 출산·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뜻한다.
위기임산부가 상담 후 입소를 원할 경우 엔젤하우스에 입소 가능하고,gandara이후 원가정 양육 또는 보호출산을 결정한다.
위기임산부가 아동을 원가정 양육할 경우에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과 한부모가족지원법 등에 따라 생계급여,자녀양육비 등의 사회보장급여를 지원받을 수 있다.생계급여는 2인 가구 기준 최대 117만 원,gandara자녀양육비는 월 21만 원 등이다.
특히 보호출산 신청 위기임산부는 의료기관에서 신원을 밝히지 않고 가명으로 산전검진과 출산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영동 여성가족국장은 "위기임산부가 안전하게 출산하고 태어난 모든 아동이 보호받을 수 있는 양육환경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