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기적 관계 기반 될 새 문서 준비”
약 24년 만에 북한을 방문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북한을 향해 “러시아의 정책에 대한 북한의 지지에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스푸트니크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오늘(19일) 평양에서 열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정상회담에서 “우크라이나 정책을 포함해 러시아 정책에 대한 (북한의) 일관되고 확고한 지지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러시아는 수십 년간 미국과 그 위성국의 패권적,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제국주의 정책에 맞서 싸우고 있다”며 “북한과 장기 관계 구축을 위한 새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진전된 양국 관계 설정과 관련한 회담 결과를 예고하기도 했습니다.“작년 김 위원장의 러시아 방문 결과로 우리는 오늘날 양국 관계 구축에 있어 의미 있는 진전을 이뤘다”며 “오늘,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장기적으로 양국 관계의 기초가 될 새로운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차기 북러 정상회담을 모스크바에서 개최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김일성 광장에 도착,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북한 국빈 방문 공식 환영식을 받은 뒤 김 위원장과 정상회담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