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ideo.fc2.co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행안부 재난관리·안전한국훈련 평가 모두 최고등급
서부발전은 9일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중앙재난관리평가,안전한국훈련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특히 재난관리평가의 경우 발전사 가운데 유일하게 우수등급을 받았다.
행안부는 서부발전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을 대상으로 재난관리 단계(예방·대비·대응·복구)별 주요 역량을 종합 진단해 우수(A),보통(B),미흡(C) 세 등급으로 평가했다.아울러 올해 상반기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한 99개 기관을 대상으로도 우수·보통·미흡으로 평가 등급을 매겼다.
행안부는 서부발전이 두 평가에서 대형 재난에 대비한 자체 소방력 강화,발 빠른 비상 대응 활동 전개,https://video.fc2.com골든타임 내 초기 대응 체계 가동,유관 기관과 신속한 협업 대응 등의 우수한 역량을 보였다고 밝혔다.
박형덕 서부발전 사장은 "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형·복합재난 대응 체계를 고도화해 안전한 발전공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며 "단 한 건의 재난안전사고도 일어나지 않도록 임직원 모두 빈틈없이 점검하고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https://video.fc2.com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https://video.fc2.com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는 "오래 가면 갈수록 (정부가) 버틸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을 지금도 가지고 있는 것"이라며 "하지만 지금은 의대 증원 찬성 여론이 압도적이라는 사실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video.fc2.com,이어 “공매도 전산화와 제도 개선을 통해 투자자의 신뢰를 제고하고 금융사기나 불공정 거래 등에도 엄중히 대처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