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ivescore krasnodar
NO.2: livescore krc genk
NO.3: livescore kristiansund
NO.4: livescore kr reykjavik
NO.5: livescore krylya sovetov
NO.6: livescore krumovgrad
NO.7: livescore kryvbas
NO.8: livescore kremser
NO.9: livescore krc
NO.10: krasnodar live score
한국 전통요소 디자인 차용,한국식 BBQ 메뉴 선봬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3일 미국 시카고 현지에서 'L7 시카고 바이 롯데' 공식 리브랜딩 오픈을 맞아 개관 행사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L7 시카고는 롯데뉴욕팰리스,롯데호텔 시애틀,롯데호텔 괌에 이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네 번째 미국 체인이자 북미 최초의 L7 호텔이다.
이번 행사에는 알렉시 지아눌리아스 일리노이주 총무장관을 비롯한 김정한 주시카고 대한민국 총영사,이강훈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사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롯데그룹에서는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상현 롯데유통군 총괄대표,노준형 롯데지주(004990) ESG경영혁신실장,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 등 총 25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14층 191실(스위트룸 22실 포함) 규모의 L7 시카고는 식스 센스 런던 등을 디자인한 회사 아브로코(AvroKO)가 디자인을 맡았다.
아브로코는 한국의 전통적인 직물 기법인 '조각보'에서 영감을 받아 객실 카펫의 수공예 패턴 모티브부터 객실 램프의 갓 등 호텔 곳곳에 적용했다.
F&B 부문에서는 현지 유명 셰프인 앤드류 임과 손잡은 코리안 아메리칸 스테이크하우스 '페릴라'(PERILLA)가 한국식 BBQ 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미국 동부와 서부에서 5성급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는 "L7 시카고는 L7 브랜드의 미국 첫 진출이라는 점에서 뜻깊다"며 "새로운 호텔에서는 한국적인 따스함이 깃든 환대 서비스와 시카고의 특색이 융합된 독특한 호텔 경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