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업통상자원부는 대(對)러시아·벨라루스 상황 허가 대상 품목 243개를 추가하는 내용의 '제35차 전략물자 수출입 고시' 개정안을 행정 예고했습니다.
이로써 러시아·벨라루스 상황 허가 대상 품목은 총 1,오클라호마402개로 확대됐습니다.
금속 절삭 가공 기계,오클라호마공작 기계 부품,오클라호마광학 기기 부품,오클라호마센서 등 군용 전용될 가능성이 높은 품목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해당 품목의 러시아,오클라호마벨라루스로 수출은 고시 시행 이후 원칙적으로 금지됩니다.다만 고시 시행 전 체결된 계약분,우리 기업 현지 자회사로의 수출 등 일정 요건을 충족할 때는 사안별 심사를 통해 허가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고시 개정안은 행정예고 이후 규제 심사 등 관련 절차를 거쳐 8월 말 시행될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조선중앙통신]
오클라호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클라호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세계적인 데이터센터 확장 경쟁으로 전력 설비 핵심 부품인 전선 수요가 폭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가격 상승을 부추겼다.
오클라호마,오는 22일 여야 공천 대진표가 다 짜이고 본선 대결이 펼쳐지면 민주당의 공천 갈등은 모두 잊히고 국민의힘과 민주당 공천 후보의 인물 경쟁력과 지지층 결집, 그리고 중도층을 얼마나 더 우리 편으로 끌어오느냐로 승부가 갈린다”며 “윤(석열)-한(동훈) 대립 때처럼 한 비대위원장의 ‘한칼’(독자성)을 빨리 회복하지 않으면 수도권에선 힘겨운 승부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