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에버튼 뉴캐슬

이경규 월드컵

NO.1: 이경규 월드컵

NO.2: 2002 월드컵 이경규 가 간다

SK그룹 '노태우 비자금' 실체 규명 요구 회견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 앞에서 국가 폭력 피해 범국민연대 등 시민단체가 주최한 SK그룹 '노태우 비자금' 조성 과정 실
SK그룹 '노태우 비자금' 실체 규명 요구 회견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 앞에서 국가 폭력 피해 범국민연대 등 시민단체가 주최한 SK그룹 '노태우 비자금' 조성 과정 실체 규명 촉구 및 입장 요구 기자회견에서 참석자들이 주장을 담은 손팻말을 들고 있다.2024.6.12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국가폭력 피해자 단체들이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이혼소송 항소심 과정에서 드러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자금 300억원에 대한 진상규명을 요구했다.

국가폭력피해범국민연대는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가폭력에 의해 피해자들이 신음하는 동안 조성된 노태우 비자금 300억원이 사돈 회사인 선경그룹(현 SK)에 전달됐음이 밝혀졌다"며 "신군부 비리 자금으로 성장한 SK그룹은 사과하고 비자금 조성 과정을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들은 "신군부의 만행에 의해 만들어진 돈들이 SK그룹에 유입됐다는 사실에 분노한다"며 "국가폭력을 자행해 권력을 잡은 전두환,이경규 월드컵노태우 두 전직 대통령의 비자금 실체 일부가 드러난 만큼 그 조성 과정이 철저히 밝혀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이어 노 전 대통령의 비자금 조성과 관련한 사회적 조사와 정경유착 방지를 위한 제도 마련을 촉구했다.

지난달 서울고법은 최 회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소송에서 최 회장이 1조3천808억원을 지급해야 한다고 판결했다.재판부는 노 전 대통령의 자금 300억원이 최 회장 선친인 최종현 전 SK그룹 회장에게 흘러 들어갔고 노 전 대통령이 SK그룹의 성장에 상당한 역할을 했다고 판단했다.



2002 월드컵 이경규 가 간다

:둘째, ‘무슨 짓들을 하는 거냐’고 화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경규 월드컵,제주도는 한국공항공사와 한화시스템, SK텔레콤과 '제주형 도시 항공교통(J-UAM) 팀' 업무협약을 맺고 관광형 UAM 상용화를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