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조 공기호흡기 마스크 제공…지상 구조 완료
화재 원인,미얀마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피해규모 조사중
대구 동구 신천동에 있는 6층짜리 건물 2층 사무실에서 불이나 시민들이 옥상으로 대피했다가 구조되는 소동이 일었다.
28일 대구동부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43분쯤 동구 신천동 한 6층짜리 건물에서 불이 났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소방차 33대,미얀마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인력 93명을 투입해 약 40분 만에 화재를 진압했다.
이 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건물 안에 있던 사무실 직원 등 42명은 계단을 메운 연기로 인해 건물 밖으로 대피하지 못해 옥상에서 대기해야 했다.동부소방서에 따르면 옥상에서 구조를 대기한 이들 대다수는 건물 5층에 있는 사찰을 찾은 사람들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오후 1시 28분부터 옥상 구조 대기자들에게 보조 호흡용 마스크를 제공하고 계단을 통해 지상으로 대피시켰다.오후 1시 44분쯤 옥상 구조 대기자 전원이 무사히 구조됐다.
또 3층에 있던 20대 여성과 5층에서 발견된 80대 여성 등 모두 16명은 단순 연기흡입으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화재는 2층 건축사무실에서 시작됐으며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규모는 조사 중이다.
동부소방서 관계자는 "혹시 건물 내부에 남아있는 시민들이 없는지 계속해서 인명 검색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얀마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미얀마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부산=박동민기자]이후 B씨는 빌린 점포가 A씨 소유의 토지가 아닌 국가 소유의 도로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지난해 말 A씨를 상대로 민사 소송을 제기했다.
미얀마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작년 12월 29일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역에 미사일 122기와 무인기(드론) 36대를 발사하며 개전 이래 최대 규모의 공습을 감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