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퀘지주 월드컵
4명 중·경상자 발생
남성들 신원 파악 중부산 해운대의 한 주점에서 조직폭력배로 추정되는 남성들 간 패싸움이 벌어져 중·경상자 4명이 발생했다.
연합뉴스는 "16일 오전 5시 19분께 부산 해운대구 한 주점에서 집단 패싸움이 벌어졌다"고 보도했다.이번 패싸움은 건장한 남성 10~20명이 집단으로 뒤엉켜 싸움을 벌였으며,퀘지주 월드컵4명이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한 20대 남성은 여러 차례 흉기에 몸을 찔려 중상을 입었고,퀘지주 월드컵다른 20대 남성 2명은 치아와 머리를 다쳤으며 20대 여성 한 명도 갈비뼈에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패싸움 가담자 일부를 검거해 수사하고 있다고 전했다.나머지는 현재 도주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경찰 관계자는 "건장한 남성 다수가 집단 폭력행위를 일으켜 일부를 검거한 상태에서 현재 수사를 진행 중"이라면서 "집단 폭력의 동기 등에 대해서는 수사하고 있고,퀘지주 월드컵해당 남성들의 정체에 관해서도 확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에도 부산 해운대구 유흥가에서는 조직폭력배 소속의 20~30대 남성 12명이 패싸움을 벌여 시민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퀘지주 월드컵
:티아고 페레이라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이사회 그룹 매니저는 '글로벌 중립금리의 결정요인' 논문을 발표했다.
퀘지주 월드컵,100㎜ 안팎인 UAE의 1년 평균 강수량의 절반에 달하는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