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무치 야구
핵심 스토리와 캐릭터,야무치 야구게임 시스템·이벤트 등 게재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야무치 야구박병무)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배틀크러쉬’가 닌텐도 주요 게임 소식지 토픽스에 등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사진=엔씨소프트]
닌텐도는 배틀크러쉬 출시 직후 홈페이지 내 주요 게임 소식을 알리는‘토픽스’란에 배틀크러쉬 소개 기사를 게시했다.기사에는 배틀크러쉬의 △핵심 게임성 △스토리 및 캐릭터 △게임 시스템 △첫 번째 시즌‘대난투 시대(Great Crush Era)’소개 △게임 이벤트 소식 등이 담겼다.
배틀크러쉬는 엔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이다.엔씨는 지난 2023년 9월 닌텐도의 신작 공개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테스트 정보를 알렸다.지난18일에 열린 닌텐도 다이렉트에서도 출시가 임박한 신작 소개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엔씨는 27일 오후 4시(한국 기준) 글로벌 100개국을 대상으로 배틀크러쉬의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야무치 야구
:다만 안규백 민주당 전략공천관리위원장이 전날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인터뷰에서 추 전 장관 출마지에 대해 "서울이 아닌 수도권 험지에 공천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아예 새로운 인물을 선임할 가능성도 거론된다.
야무치 야구,블룸버그와 로이터 통신은 최근 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엔비디아의 주식은 여전히 싸다는 평가를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