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신양남자쇼 혜리 복권

좀비사태 월드컵

NO.1: 좀비사태 월드컵

NO.2: 좀비사태 월드컵 브롤스타즈

NO.3: 좀비사태 월드컵 총

NO.4: 좀비사태 초능력 월드컵

NO.5: 좀비사태 음식 월드컵

NO.6: 좀비사태 캐릭터 월드컵

NO.7: 좀비사태 능력 월드컵

NO.8: 좀비사태 물건 월드컵

NO.9: 좀비사태 장소 월드컵


▲ 중국 베이징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

중국 인구가 2년 연속 감소한 가운데 2061년이 되면 연간 1천900만 명이 사망하는 '전례 없는 규모'의 사망자 수에 중국이 직면할 것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런 사망자 수는 지난해 네덜란드 총인구(약 1천800만 명)와 비슷한 규모입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오늘(16일) 중국 푸단대 연구진이 지난 5월 말 발간된 격월간 잡지 '인구 연구'에 이런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연구진은 세계 제2위 경제 대국으로서 인구배당효과를 누려온 중국이 2061년이면 연간 1천900만 명이 사망하는 '사망자 피크'에 다다를 것이라며,좀비사태 월드컵이는 급속한 고령화와 출산율 급감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위기에 고민을 더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인구배당효과는 총인구에서 생산가능인구가 차지하는 비율이 높아져 부양률이 감소하고 경제성장이 촉진되는 효과를 말합니다.

SCMP는 푸단대 연구진의 연구 결과가 이달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에서 최고 인기 화제 중 하나로 떠오르며 뜨거운 논의를 불러일으켰다고 전했습니다.

연구진은 "노인들의 대규모 사망은 인구통계학적 전환의 자연스러운 결과이지만 중국의 사망자 피크는 급속히,좀비사태 월드컵전례 없는 규모로 다가오면서 개인과 가족,좀비사태 월드컵사회 전체에 중대한 도전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1980년대 한 자녀 정책 이전에 태어난 '부머 세대'가 빠르게 늙어가고 2040년부터는 사망자 급증이 더욱 분명해질 것이기에 중국은 이에 따른 도전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들을 취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중국 인구는 신생아 수가 2022년과 2023년 내리 1천만 명을 밑돌며 2년 연속 감소했습니다.

신생아 수가 1천만 명 이하로 떨어진 것은 1949년 신중국 건국 이후 처음입니다.

반면 중국의 지난해 사망자 수는 1천11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연구진은 중국 당국의 지원 정책에도 불구하고 가임 인구 감소와 출산에 대한 태도 변화 탓에 출생률이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어 출생률의 지속적인 감소로 결국 22세기에는 사망자 수도 줄어들겠지만,좀비사태 월드컵그에 앞서 21세기말까지 사망자 수 급증이 먼저 중국에 큰 문제로 닥쳐올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좀비사태 월드컵

:역대 최고 분기 실적을 기록하며 제2의 엔비디아로 지목되기도 했지요.

좀비사태 월드컵,‘스스로 생을 마감할 권리’라는 무거운 이야기를 더없이 발랄하게 풀어낸 무대가 역설적으로 더 큰 슬픔으로 와 닿는데, 2016년 초연 때는 오열 끝에 실신한 관객 때문에 119가 출동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