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신규슬롯사이트 yolo

대구 fc 대 수원 fc 순위

NO.1: 대구 fc 대 수원 fc 순위

서울보증보험 사옥 서울보증보험 사옥 본사 전경 [서울보증보험 제공]
서울보증보험 사옥
서울보증보험 사옥 본사 전경 [서울보증보험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서울보증보험이 유가증권시장 기업공개(IPO) 계획을 철회한 지 10개월 만에 다시 코스피 입성을 노린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13일 서울보증보험의 신규 상장을 위한 주권 상장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서울보증보험이 지난해 10월 23일 코스피 상장을 위한 기업공개(IPO) 계획을 철회한 지 약 10개월 만이다.

앞서 회사는 지난해 11월 3일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목표로 상장 절차를 진행했으나 미국 국채 10년물 금리 급등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전쟁으로 인한 투자심리 위축 등을 이유로 돌연 기업공개 계획을 철회했다.

당시 일각에서는 부진한 수요예측 결과가 철회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제기된 바 있다.

서울보증보험은 1969년 2월 설립됐으며 보험업을 영위하고 있다.

현재 최대주주인 예금보험공사가 93.8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말 별도 기준 총자산은 9조980억원,대구 fc 대 수원 fc 순위자기자본은 5조1천852억원이다.지난해 매출액은 2조5천838억원이며 5천191억원의 영업이익과 4천164억원의 당기순이익을 냈다.

상장 주관사는 삼성증권과 미래에셋증권이다.



대구 fc 대 수원 fc 순위

:모리스 창 TSMC 창립자와 타이베이의 야시장에 함께 가서 반도체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가 하면 지난달 26일 입국해 이달 7일까지 2주 동안 대만에 머무르면서 현지 시장을 누비고 있다.

대구 fc 대 수원 fc 순위,이들 회원사의 지난해 온실가스 배출량 규모는 SK하이닉스 스코프(Scope) 3 주요 원부자재 배출량의 50% 수준으로, 이번 회사 간 협업은 향후 반도체 산업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