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탠리 보냉컵
부산진경찰서.송호재 기자
국가수사본부가 경찰 간부의 비위 의혹과 관련해 부산의 한 일선 경찰서를 압수수색한 사실이 확인됐다.
11일 CBS 취재를 종합하면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전날 부산 부산진경찰서에 수사 인력을 파견해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국수본은 부산진서 소속 간부 A씨와 관련한 비위 의혹을 포착한 뒤 수사에 나선 것으로 전해진다.
뇌물수수 또는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이 불거진 것으로 알려졌지만,스탠리 보냉컵구체적인 내용이나 적용 혐의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압수수색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수사 대상이나 내용 등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의혹 당사자로 알려진 경찰 간부 A씨에게 연락했지만 이렇다 할 입장을 듣지는 못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스탠리 보냉컵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스탠리 보냉컵
:러시아가 서방 인공위성을 파괴할 수 있는 위성 요격용 우주 핵무기를 지구 궤도에 배치할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이에 미국이 러시아와 직접 접촉해 “배치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등 러시아와 서방 간 대립도 심화하고 있다.
스탠리 보냉컵,일반적으로 은행은 대출액의 110∼120%를 근저당으로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