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fc 대 수원 fc 타임라인
서울역 앞 힐튼호텔이 업무시설과 숙박시설 등으로 재개발된다.
서울시는 지난 2일 제3차 정비사업 통합심의위원회에서‘양동제4-2·7지구 도시정비형 재개발사업(투시도)’안건을 통과시켰다고 3일 밝혔다.이에 따라 서울역과 남산 사이 힐튼호텔 부지에 업무시설 1개 동,대구 fc 대 수원 fc 타임라인숙박시설 1개 동,대구 fc 대 수원 fc 타임라인공공청사가 들어설 예정이다.사업지 일부를 기부채납 받아 공공청사인 관광플라자(가칭)를 세운다.
시에 따르면 사업지 동쪽에 자리한 남산 한양도성을 고려해 성곽으로부터 일정 거리를 벗어난 곳에 고층부를 위치하게 했다.서울역 북측에서 남대문교회∼남산까지 조망권이 이어지도록 계획했고,대구 fc 대 수원 fc 타임라인개방형 녹지도 확보했다.위원회는 특히 힐튼호텔 로비를 충실히 보전하라는 의견을 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성북구 장위10구역과 서대문구 연희1구역 주택재개발사업 심의 안건도 통과됐다.장위10구역에는 지하 5층,대구 fc 대 수원 fc 타임라인지상 35층 아파트 2004가구(공공주택 341가구 포함)가 들어선다.문화공원을 신설하고 도서관도 건립한다.내년에 착공해 오는 2029년 준공할 예정이다.연희 1구역에는 지하 4층,지상 20층,13개 동 아파트 961가구(공공주택 140가구)가 지어진다.현재 이주와 철거 작업이 진행 중으로 내년 초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실장은 "노후 재개발구역의 주거환경 개선과 부족한 공공시설 확충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주택을 적기에 공급해 주거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fc 대 수원 fc 타임라인
:ⓒ뉴시스[데일리안 = 이주은 기자] 국민의힘 "김정숙 여사, 어떻게 4인 가족 5년 치 식비 나흘 만에 탕진했냐" 국민의힘이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인도 타지마할 관광 논란에 파상공세를 퍼부었다.
대구 fc 대 수원 fc 타임라인,KT는 입주 기업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세미나 등 기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