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1092 당첨 번호

프리미어프로 버벅|【일정 변경 양해 메일】

NO.1: 프리미어프로 버벅거림

NO.2: 프리미어프로 버벅

NO.3: 프리미어프로 자막 버벅임

NO.4: 프리미어프로 영상 버벅임

NO.5: 프리미어프로 한글 자막 버벅임

NO.6: 프리미어프로 타임라인 버벅임

NO.7: 프리미어프로 프리뷰 버벅거림

NO.8: 프리미어프로 인디케이터 버벅임

NO.9: 프리미어프로 2024 버벅임

NO.10: 프리미어프로 오디오 버벅임

첸백시 측 오늘 기자회견 예고
작년 6월 SM과 전속계약 유지 합의 1년만

첸백시 [연합]
첸백시 [연합]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지난해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유지에 합의했던 그룹 엑소의 첸백시(백현·시우민·첸) 측이 합의 1년 만에 SM의 부당한 처사를 주장하며 기자회견을 예고했다.이럼에도 SM 주가는 2% 넘게 올랐다.

첸백시 소속사 아이앤비100은 10일 "SM엔터는 합의서의 전제가 된 협상 내용은 무시한 상태에서 첸백시 소속사에 '아티스트 개인활동 매출의 10%'를 내놓으라고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SM엔터의 이런 부당한 처사를 고발하겠다고 밝혔다.기자회견에는 차가원 피아크 회장,프리미어프로 버벅김동준 아이앤비100 대표,프리미어프로 버벅이재학 변호사 등이 참석한다.

그럼에도 이날 코스닥 시장에서 에스엠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51%(2100원) 상승한 8만5600원에 종료됐다.

첸백시는 지난해 6월 불투명한 정산 등을 문제 삼으며 SM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SM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한 바 있다.이후 양측은 SM과의 전속 계약은 유지하되,프리미어프로 버벅첸백시 개인 활동은 아이앤비100에서 독자적으로 진행한다고 합의하며 갈등을 봉합했다.

아이앤비100은 "지난해 6월 첸백시는 SM엔터와의 공동입장문을 통해 전속 계약 해지 및 공정위 제소 등 법적 대응을 원만히 마무리했다"며 "당시 양측은 엑소가 정상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에 협상을 통해 사태를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첸백시가 합의 1년 만에 SM의 요구조건이 부당하다고 주장하며 갈등이 재점화하는 양상이다.아이앤비100은 "부당함에 대한 내용 증명을 보냈지만,프리미어프로 버벅SM엔터는 2개월 넘게 답을 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어프로 프리뷰 버벅거림

:정말 몰입감 있었고 한국형 오컬트 영화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영화가 나왔다고 느꼈죠.

프리미어프로 버벅,com *재판매 및 DB 금지"수요 감소로 직격탄"…슈퍼카 판매량이 줄어든다연초 수입차 업계가 판매 부진에 직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