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룰렛 공략
NO.2: 룰렛 공
NO.3: 룰렛 공연
NO.4: 룰렛 공유
NO.5: 룰렛 공식
NO.6: 벅샷 룰렛 공략
NO.7: 벅샷 룰렛 공식
NO.8: 러시안 룰렛 공포게임
NO.9: 해적 룰렛 공략
NO.10: 노웨이아웃 더 룰렛 공개일
페스코프 "佛 유권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분명"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러시아 크렘린궁이 프랑스 총선 결과를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선거 결과로 드러난 극우 정당 약진이 유럽에서 추세라는 점을 지적했다.
1일(현지시각) AFP,룰렛 공타스 등 외신을 종합하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프랑스 선거 결과를 매우 주의 깊게 보고 있다.우리에게 프랑스 유권자의 선호는 어느 정도 명확하다"고 강조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앞서 프랑스를 비롯한 여러 유럽 국가에서 이 같은 추세가 확인되고 있다"라며 "프랑스 유권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분명하지만 2차 투표를 기다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달 30일 열린 프랑스 1차 총선에서 극우 성향 마린 르펜 국민의회(하원) 원내대표가 이끄는 국민연합(RN) 세력은 득표율 33.15%로 1위를 차지했다.후보 38명은 2차 선거로 가지 않아도 될 만큼 충분한 표를 얻었다.
극좌 성향 굴복하지않는프랑스(LFI) 등이 포함된 신인민전선(NFP)은 득표율 27.99%로 2위에 올랐다.이들은 후보자 32명 당선을 확정 지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소속 정당인 르네상스(RE)를 포함하는 앙상블(ENS)은 득표율 20.04%로 3위에 그쳤다.2차 선거를 치르지 않아도 되는 당선자는 2명에 그쳤다.
뱌체슬라프 볼로딘 러시아 국가두마(하원) 의장은 "지난주 우리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토론에서 지는 것을 봤다.그리고 이제 마크롱 대통령의 당은 패배했고,룰렛 공총선에서 3위를 차지했다.권력을 가진 국가 원수는 엄청난 패배를 겪고 있다"고 평가했다.
룰렛 공
:kr인/기/기/사◆ "외국인은 가격 2배"…일본 '이중가격' 말 나온 이유◆ '명동 버스 대란' 대책 나왔다…토요일부터 확 바뀐다◆ "청소하는 아줌마예요…기쁨·즐거운 마음 생길 거예요"◆ 기습 폭설 온 새벽에 "쿵"…CCTV 포착된 안타까운 참변◆ "한국 무시하는 건가?"…110만원 쓰고 100원짜리 받았다▶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룰렛 공,‘의료대란’ 일어났다고 부추기는 정부와 언론은 반성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