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천안시 월드컵

【kbo salaries】- 지오치 슬롯 무료

NO.1: kbo salaries

NO.2: kbo foreign player salaries

공무원 복무제도 개선 등 노조 건의사항 전달받고 검토 모색
"운동화 선물로 준 뜻을 잘 헤아려서 공직자와 시민 위한 일에 전념할 것"

【파이낸셜뉴스 용인=장충식 기자】 이상일 경기 용인시장이 공무원노조로부터 두 번째 운동하를 선물받았다.

9일 용인시공무원노동조합은 이 시장에게 "많은 성과를 낸 전반기 2년처럼 후반기 2년도 열심히 뛰어달라는 취지로 운동화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노조는 지난 2022년 7월 이 시장 취임 직후 운동화를 선물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앞서 노조는 지난 1일 이 시장의 취임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 너무나 열심히 달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축사도 발표했다.

노조는 이 시장을 '소통왕'이라고 칭하면서 지난 2년간 이 시장이 용인과 공직자들을 위해 한 일과 업적들을 열거하며 "새 운동화를 다시 선물로 드릴테니 4000여 공직자,110만 용인시민을 위해 다시 끈을 바짝 조이고 남은 2년도 열심히 달려주시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운동화를 선물로 받은 이 시장은 "2년간 이동·남사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유치,kbo salaries송탄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kbo salaries반도체특화 신도시 조성,옛 경찰대 부지 문제 해결,kbo salaries반도체 고교 신설 확정 등 많은 성과를 내는 과정에서 시의 모든 공무원이 큰 역할을 했다"며 "공무원 노조가 운동화를 또 선물로 준 뜻을 잘 헤아려서 앞으로도 시의 공직자들과 함께 시의 발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일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노조가 전한 건의사항과 각종 현안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조직 문화 개선을 위해 합리적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노조는 이 시장에게 시의회 인사교류와 관련해 명확한 기준 마련과 저출산 극복 및 일·가정 양립을 위한 공무원 복무제도 개선 등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이 시장은 "노조가 2년의 성과를 높이 평가해 주고 시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운동화를 선물로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노조가 제기한 문제들에 대해 두루 의견을 듣는 등 잘 검토해 보겠다"고 말했다.
#용인시 #이상일용인시장

kbo foreign player salaries

:이란의 공식적인 2인자이며 다른 대통령에 비해 영향력이 컸다는 평가를 받는 라이시 대통령조차 모즈타바가 가진 군, 정보, 종교, 경제 조직을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보유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kbo salaries,한 위원장은 간담회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에서 지역 일자리 등 청년 문제 관련 질문을 받고는 "지금의 청년들에 대해 굉장히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왜냐하면, 제 새대에 청년으로 지내는 게 더 수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