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평촌 그라테아

fc노아 - krslotID=2024-12-15%2F9lyqdaw.html

NO.1: fc노아 축구

NO.2: 첼시 fc노아

영국의 무상의료 체계인 국민보건서비스(NHS)가 인력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가장 심각한 문제로 꼽히는 치과 의료 개혁이 4일 치러지는 영국 총선 최대 이슈 중 하나로 부각됐습니다.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최근 영국에서는 치과 진료 예약을 하지 못한 이들이 집에서 직접 '셀프 치료'를 하거나 해외로 원정 치료를 가는 사례까지 생기면서 의료 개혁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영국의 치과 진료소는 보통 정부 지원금을 받는 NHS 진료와 지원금을 받지 않는 개인 진료를 모두 운영하는데,fc노아많은 의사들이 정부의 지원금으로는 비용을 충당하기 어렵다며 NHS 진료 대신 비싼 개인 진료를 늘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결국 비싼 개인 진료를 받을 여력이 없는 이들은 NHS 진료를 예약하기 위해 전전긍긍하다 결국 실패하고 손수 치아를 뽑는 지경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처럼 상황이 악화하자 이번 총선에 출마한 지역구 의원들에게는 제대로 된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해달라는 요구가 빗발치고 있으며 당 대표 TV 토론에서도 치과 의료 개혁이 주요 화두로 등장했습니다.

리시 수낵 총리가 이끄는 보수당과 키어 스타머 대표의 노동당은 모두 앞다투어 NHS의 치과 서비스를 개선하겠다는 공약을 내놓았습니다.

AI앵커 : Y-GO
자막편집 : 정의진

fc노아 축구

:마스터 점수 1367점, 관객 점수 76점으로 총 1443점을 받았다.

fc노아,그 포섭의 시도는 했지만 실제로 포섭이 됐던 사람들이 가족 외에는 거의 없었던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을 봤을 때는 간첩죄 부분은 조금 적용이 어렵다.